휴메딕스,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엘라비에’ 체험 파티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6-20 13:49:39
수정 2025-06-20 13:49: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휴온스그룹 계열사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리투오’와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파하기 위해 브랜드 파티 ‘엘라비에 리투오 더 글로우파티(THE GLOW Part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렸으며,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유행을 선도하는 귀빈 100여 명이 참석했다. ‘피부에 피부를 더하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파티는 제품 중심의 전시, 이벤트 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현장에서는 최신 피부미용 트렌드를 조망하고 실질적인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박제영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대표원장의 피부 관리 강연, 박혜선 아트스테이지1992 원장의 엘라비에 코스메틱 메이크업 시연, 스킨케어 고민을 나누는 질의응답 세션 등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파티에서는 휴메딕스의 주력 제품인 세포외기질(ECM) 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와 미백·톤업 기능의 ‘엘라비에 멜라리턴’ 라인업이 집중 조명됐다. ‘엘라비에 리투오’는 무세포동종진피(hADM)를 기반으로 한 인체 유래 ECM 부스터로, 콜라겐, 엘라스틴, 피브로넥틴, 라미닌, 테나신, 성장인자, 단백분해효소(MMPs) 등 진피층 주요 구성 요소를 포함해 피부의 근본적인 환경 개선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우 파티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회복한다’는 엘라비에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피부미용 트렌드와 함께 진화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2025 백상포럼] “글로벌 경제냉전 격화”…‘노동의 경직화’ 우려
- 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신공장 첫 삽…9300억 투입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한숨 돌린 ‘현대차’…마스가 주도 ‘HD현대·한화’
- [2025 백상포럼] ‘세 개의 전쟁, K기업의 생존로드맵’…“위기를 기회로”
- [한미 관세협상 타결] 현금투자 2000억 달러…年 상한 200억 달러
- SK, 사장단 인사…이형희 부회장·SKT CEO에 정재헌
- HL만도 "3분기 영업이익 942억원…작년比 14.1%↑"
- 파리로엠엔비, 30만 달러 규모 북미 수출 MOU 체결
- 한미약품, 3분기 영업이익 551억 원…전년 대비 8% 증가
- 현대차 "펀더멘털 개선 총력…HEV 원가 관리 등 중장기 로드맵 검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아트더힐, 이화여대 동문 2인전 ‘여인의 향기’…일상 속 따뜻함 담았다
- 2경기도, 투자유치 100조 원 돌파… 美에서 ‘글로벌 달달투어’ 결실
- 3수원시 주관, 기업과 투자기관 네트워킹 활성화
- 4해만 떠도 돈 버는 마을.. 포천 마치미 마을
- 5국회 농해수위 국감 종료…주철현 의원, 수협 대출 추적·북극항로 전략 제시하며 ‘정책형 리더십’ 부각
- 62025년 국회 국정감사 마무리, 조계원 의원 ‘정책·정무 역량 빛났다’…국감 스타로 우뚝
- 7日오키나와현 의회, 대구행복진흥원 벤치마킹 방문
- 8대구대 난임의료산업학과, 지니어스 장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9대구교통공사, ‘전태일의 친구들’에 후원금 전달
- 10영남대, 세계 문화를 만나다. . .‘YU Global Culture Festival’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