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플레이스, 블루보틀 서울역 ‘놀라 팝업’ 단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7-31 07:50:35
수정 2025-07-31 07:50: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화커넥트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의 팝업 ‘놀라 익스프레스(NOLA EXPRESS)’를 단독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놀라 익스프레스는 라떼와 달리, 미국 뉴 올리언스의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보틀의 아이코닉한 음료 ‘놀라(NOLA)’를 테마로 한다. 블루보틀이 특정 메뉴를 테마로 팝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것으로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놀라 익스프레스에서는 다크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와 볶은 치커리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후 유기농 설탕과 우유를 배합한 ‘놀라’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놀라 플로트(NOLA Float)’ 등 블루보틀 기존 메뉴를 비롯해 놀라 음료에 스파클링 워터와 다양한 향신료를 넣어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놀라 콜라(NOLA Cola)’, 사브레 쿠키에 카카오닙스를 더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놀라 쿠키(NOLA Cookie)’ 등 특별 한정 메뉴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커피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놀라 음료를 통해 맛있는 커피는 물론, 새로운 설렘까지 선사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이번 블루보틀 서울역 놀라 팝업의 입점과 같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출퇴근 직장인과 여행객들이 오가는 공간에 새로운 감성 콘텐츠를 더해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진행 중인 블루보틀이 놀라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즐거움과 커넥트플레이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자연스럽게 맞닿은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유통 공간을 넘어 미식과 감성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