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플레이스, 블루보틀 서울역 ‘놀라 팝업’ 단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7-31 07:50:35
수정 2025-07-31 07:50: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화커넥트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의 팝업 ‘놀라 익스프레스(NOLA EXPRESS)’를 단독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놀라 익스프레스는 라떼와 달리, 미국 뉴 올리언스의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보틀의 아이코닉한 음료 ‘놀라(NOLA)’를 테마로 한다. 블루보틀이 특정 메뉴를 테마로 팝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것으로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놀라 익스프레스에서는 다크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와 볶은 치커리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후 유기농 설탕과 우유를 배합한 ‘놀라’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놀라 플로트(NOLA Float)’ 등 블루보틀 기존 메뉴를 비롯해 놀라 음료에 스파클링 워터와 다양한 향신료를 넣어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놀라 콜라(NOLA Cola)’, 사브레 쿠키에 카카오닙스를 더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놀라 쿠키(NOLA Cookie)’ 등 특별 한정 메뉴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커피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놀라 음료를 통해 맛있는 커피는 물론, 새로운 설렘까지 선사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이번 블루보틀 서울역 놀라 팝업의 입점과 같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출퇴근 직장인과 여행객들이 오가는 공간에 새로운 감성 콘텐츠를 더해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진행 중인 블루보틀이 놀라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즐거움과 커넥트플레이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자연스럽게 맞닿은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유통 공간을 넘어 미식과 감성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엽기떡볶이, 연말 맞아 멤버십 고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코레일,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한 전철 자동발매기 선봬
- S-OIL, 울산지역 기업 1호로 ‘7000원 기부릴레이’ 동참
- 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엽기떡볶이, 연말 맞아 멤버십 고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2코레일,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한 전철 자동발매기 선봬
- 3S-OIL, 울산지역 기업 1호로 ‘7000원 기부릴레이’ 동참
- 4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5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6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7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8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9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10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