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플레이스, 블루보틀 서울역 ‘놀라 팝업’ 단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07-31 07:50:35
수정 2025-07-31 07:50: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화커넥트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의 팝업 ‘놀라 익스프레스(NOLA EXPRESS)’를 단독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놀라 익스프레스는 라떼와 달리, 미국 뉴 올리언스의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보틀의 아이코닉한 음료 ‘놀라(NOLA)’를 테마로 한다. 블루보틀이 특정 메뉴를 테마로 팝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것으로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은다.
놀라 익스프레스에서는 다크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와 볶은 치커리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후 유기농 설탕과 우유를 배합한 ‘놀라’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놀라 플로트(NOLA Float)’ 등 블루보틀 기존 메뉴를 비롯해 놀라 음료에 스파클링 워터와 다양한 향신료를 넣어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놀라 콜라(NOLA Cola)’, 사브레 쿠키에 카카오닙스를 더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놀라 쿠키(NOLA Cookie)’ 등 특별 한정 메뉴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커피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놀라 음료를 통해 맛있는 커피는 물론, 새로운 설렘까지 선사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은 이번 블루보틀 서울역 놀라 팝업의 입점과 같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출퇴근 직장인과 여행객들이 오가는 공간에 새로운 감성 콘텐츠를 더해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진행 중인 블루보틀이 놀라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즐거움과 커넥트플레이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자연스럽게 맞닿은 협업”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유통 공간을 넘어 미식과 감성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 SK그룹, 리밸런싱 일단락…SK온·엔무브 합병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4.7조…반도체 6분기만 ‘최저’
- [韓美 관세협상 타결] “車 15% 관세 인하…반도체·바이오도 논의”
- [韓美 관세협상 타결] “韓 상호관세 15%…3500억달러 대미 투자”
- 한화에어로, 2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156%↑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동연 양산시장, 지역 건설공사장 찾아 긴급 현장점검
- 2부천시 GTX-B, 정차 없는 지역 주민 피해 우려
- 3대구시, 어린이 복합문화시설 ‘와글와글아이세상’ 정식 개관
- 4원영식 한국장총 고문, 의료용 전동스쿠터 전달
- 5포스코홀딩스 2분기 영업익 6070억원…전년 比 18.7%↓
- 6KMI, 글로벌 스마트항만 논의 확산…국제 협력 본격화
- 7또 예측 실패?…KAI, 완제기 수출 목표 미달 가능성↑
- 8"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9삼성물산 12년 연속 시평 1위…GS건설 ‘빅5’ 진입
- 10카카오노조, 검색 CIC 분사에 반발…‘고용 안정’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