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대전역 팝업스토어 운영…'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 나서
전국
입력 2025-08-21 21:38:25
수정 2025-08-21 21:38:25
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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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7일 대전역 홍보관 운영…100% 당첨 이벤트로 전국 관광객 유치
[서울경제TV 장수=최영 기자] 전북 장수군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대전역에서 '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장수 의암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축제 홍보 리플릿 배부와 더불어 군 공식 SNS 팔로우·구독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 포스터와 리플릿을 비치한 홍보 공간 △장수군 공식 인스타그램·유튜브를 구독한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운의 뽑기판' 이벤트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행운의 뽑기판' 이벤트는 꽝 없이 100% 당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2등은 손선풍기 또는 캠핑의자, 3등은 장수사과 마스크팩, 4등은 비타500, 5등은 견과류가 증정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된다. 장수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유명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장수군은 대전역이 유동 인구가 많은 교통 요지인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이 축제 홍보와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장수군을 대표하는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매력을 전국에 알릴 좋은 기회"라며 "올가을 많은 분이 축제장을 찾아 장수만의 독특한 매력을 체험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빨간 맛'을 주제로 △셰프와 함께하는 레드푸드 요리 체험 △장수 한우·사과마당 △레드푸드 존 △사찰 음식 만들기 체험 △아빠와 함께 토마토스파게티 만들기 등 7개 분야 58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무대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sound140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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