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로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09:00:04
수정 2025-09-12 10:54:46
강지영 기자
0개
3만 안시 4K 프로젝터 활용·초대형 영상 연출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파나소닉 프로젝터 앤 디스플레이(PPND)의 새 브랜드 메빅스(MEVIX)는 에버랜드 가울 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The Everland of OZ)의 프로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빅스는 최근 파나소닉 프로젝터가 보다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론칭한 토탈 영상 솔루션 브랜드로, 단순 장비 제공을 넘어 설계·설치·운영·유지보수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지향한다.
이번 에버랜드 가을 축제의 프로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한 것도 이러한 전략의 일환이다. 메빅스는 판타지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열리는 ‘에버랜드 오브 오즈’에서 설치부터 영상 조정, 연출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여 가을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메빅스는 동쪽 마녀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공포 테마존으로 꾸며진 블러드시티에 3만 안시의 4K 프로젝터를 활용, 선명하고 초대형의 영상 연출을 구현해 눈길을 끌었다. 단순한 미디어 파사드를 넘어 몰입감 높은 영상 표현으로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동현 파나소닉 프로젝터 앤 디스플레이(PPND)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파나소닉의 3만 안시 4K 프로젝터의 탁월한 연출력으로 ‘에버랜드 오브 오즈’ 콘텐츠에 대한 더욱 높은 몰입감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빅스의 영상 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 에버랜드의 가을 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는 오는 11월 16일까지 개최된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