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로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09:00:04
수정 2025-09-12 10:54:46
강지영 기자
0개
3만 안시 4K 프로젝터 활용·초대형 영상 연출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파나소닉 프로젝터 앤 디스플레이(PPND)의 새 브랜드 메빅스(MEVIX)는 에버랜드 가울 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The Everland of OZ)의 프로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빅스는 최근 파나소닉 프로젝터가 보다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론칭한 토탈 영상 솔루션 브랜드로, 단순 장비 제공을 넘어 설계·설치·운영·유지보수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솔루션을 지향한다.
이번 에버랜드 가을 축제의 프로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한 것도 이러한 전략의 일환이다. 메빅스는 판타지 소설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열리는 ‘에버랜드 오브 오즈’에서 설치부터 영상 조정, 연출까지 전 과정을 담당하여 가을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메빅스는 동쪽 마녀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공포 테마존으로 꾸며진 블러드시티에 3만 안시의 4K 프로젝터를 활용, 선명하고 초대형의 영상 연출을 구현해 눈길을 끌었다. 단순한 미디어 파사드를 넘어 몰입감 높은 영상 표현으로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동현 파나소닉 프로젝터 앤 디스플레이(PPND)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파나소닉의 3만 안시 4K 프로젝터의 탁월한 연출력으로 ‘에버랜드 오브 오즈’ 콘텐츠에 대한 더욱 높은 몰입감을 방문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빅스의 영상 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 에버랜드의 가을 축제 ‘에버랜드 오브 오즈’는 오는 11월 16일까지 개최된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리아교육그룹, ‘비전 2030’ 통해 중장기 도약 방향 제시
- 롯데GRS, 서울형 상생 프랜차이즈 우수 가맹본부 선정
- LG전자, 올레드 DNA로 LCD 화질 혁신…'마이크로RGB 에보' 첫 공개
- 메가스터디교육, 유아·초등·중등 상품 구매자 대상 2026 미니 캘린더 증정
- "日 대세 입증"…블랑네이처, 일본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3관왕 기록
-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앞두고 사전예약 고객 이벤트
- 한성모터스, 연말 맞이 뮤지컬 '위키드' 고객 초청 행사 성료
- 티웨이항공, 정비자재 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
- 현대그린푸드, 2회 연속 ‘건강친화기업 인증’ 획득
- KB證,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엑스게이트, 국산 양자기술 소부장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 2코리아교육그룹, ‘비전 2030’ 통해 중장기 도약 방향 제시
- 3오브젠 “잘레시아 인수 종결…합병 절차 착수”
- 4KB금융 6개 계열사 대표 인사…KB증권 IB부문·KB저축은행 교체
- 5롯데GRS, 서울형 상생 프랜차이즈 우수 가맹본부 선정
- 6신한은행,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 7LG전자, 올레드 DNA로 LCD 화질 혁신…'마이크로RGB 에보' 첫 공개
- 8메가스터디교육, 유아·초등·중등 상품 구매자 대상 2026 미니 캘린더 증정
- 9"日 대세 입증"…블랑네이처, 일본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3관왕 기록
- 10LG전자 베스트샵 롯데 부산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앞두고 사전예약 고객 이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