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병오년 맞아 ‘붉은 말의 해 도깨비 에디션’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2-01 09:00:04
수정 2025-12-01 09:00:0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2026년 ‘붉은 말의 해’을 기념해 전세계 1위 칠레 와인 브랜드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가 ‘붉은 말의 해 도깨비에 디션’을 선보인다. 국민와인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에 한국을 지키는 수호신 ‘도깨비’와 십이간지 전통이 더해진 한국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부담 없는 연말 선물, 또는 새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스페인어로 ‘악마의 셀라(Devil’s Cellar)’를 뜻하는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는 지하 와인 창고에서 와인이 빈번히 도난 되는 걸 막기 위해 창립자인 돈 멜초(Don Melchor)가 ‘와인 창고에 악마가 나타난다’라는 소문을 퍼트리며 유명세를 타게 된 와인 브랜드다. 1초에 2병씩 팔린다는 디아블로는 다년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사랑받으며 국내 연간 누적판매 200만병 이상인 유일한 단일 와인 브랜드로 큰 성과를 보여왔다.
런던에 위치한 와인 산업분석 기관 ‘와인 인텔리전스(Wine Intelligence)’ 선정 7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와인 브랜드’ 리스트에 올랐으며, 칠레 와인으로는 글로벌 와인 시장에서 판매액, 판매량 모두 1위를 차지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 425명 밖에 없는 마스터 오브 와인이자 영국 출신의 세계적 와인 평론가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팀 아킨(Tim Atkin)으로부터 91점을 획득하고, 베스트 인 클래스 까베르네 소비뇽(Best in ClassCabernet Sauvignon’)으로 선정된 2023년 빈티지로 제작됐다. 디자인적 매력은 물론, 국제적으로 검증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가장 한국적인 라벨로 다시 돌아온 붉은 말의 해 도깨비 에디션은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CU를 비롯한 주요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 편의점에서 이달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L이앤씨·삼성물산, 1.9조 규모 '은평 증산4구역' 시공사로 선정
- [부고] 박창민(前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前 한국주택협회장)씨 본인상
- 대우건설, 성남 신흥3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삼성바이오로직스, 7조원 투입해 제3캠퍼스 조성… '모달리티' 확장
- 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 "PBV 생태계 확장"…기아, 오토랜드 화성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 CJ프레시웨이, 제주 음식 재해석한 급식 메뉴 ‘향토정찬’ 출시
- 현대차, 12월 ‘라스트 찬스 프로모션’ 실시
- 배민클럽 티빙팩, 신규 가입자 대상 12월 구독료 환급 이벤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DL이앤씨·삼성물산, 1.9조 규모 '은평 증산4구역' 시공사로 선정
- 2LS증권 “투자만 하던 MTS, 쇼핑 혜택도 받아가세요”
- 3박창민(前 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前 한국주택협회장)씨 본인상
- 4대우건설, 성남 신흥3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5삼성바이오로직스, 7조원 투입해 제3캠퍼스 조성… '모달리티' 확장
- 6오비고, 과기정통부 '5G-NR-V2X 성능 검증' 국책과제 완료
- 7에이전트AI "美 로보택시 시장 진출…‘로보대시’ 운영"
- 8한화證, ‘美 주식 투자지원금 최대 $100 이벤트’ 실시
- 9SPC그룹, 쉐이크쉑 말레이시아 4호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점' 오픈
- 10셀트리온, 美 대형 PBM과 ‘스토보클로-오센벨트’ 등재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