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2-14 10:20:06
수정 2025-12-14 10:20:06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S-OIL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12월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PR-CSR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광고/PR 메시지의 독창적·효과적 확산에 기여한 기업·기관·개인에게 수여된다.
S-OIL이 2024년 8월에 공개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1 ‘Upcycling 주유장갑’은 셀프주유소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해 다회용 주유장갑으로 재탄생시킨 캠페인으로, 은상을 수상했다. 특히,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문제 제기–해결책 제시–실천 확산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세련된 영상미와 BGM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2 ‘나만의 주유장갑’은 지난 8월 공개되었으며,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쉬운 자원 재활용 방안을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가정에서 방치된 목장갑, 고무장갑, 가죽장갑 등을 주유장갑으로 활용하자는 실천 가능한 방안을 제시한 캠페인으로 3D 장갑 캐릭터들이 “어떤 장갑이든 나만의 주유장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며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GoodLOVES 캠페인의 진정성과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일상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 삼성물산, 폴란드 에너지 기업과 손잡고 유럽 SMR시장 공략 가속화
- [부고] 주우정(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씨 장모상
- 위드온, 지파운데이션에 1500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수요 겨냥 프로모션 진행
- LG U+, 국내 통신사 최초 ‘구글 AI 프로’ 상품 출시
- 카카오뱅크, 청소년 코딩 교육 프로그램 ‘모두의 AI 코딩 LAB’ 성료
- CU, ‘뽀로로 극장판 스위트캐슬 대모험’ 콜라보 상품 단독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AI 스타트업 비즈니스 간담회 성료…AI 기반 신산업 육성 가속
- 2포항시, 포항 샤인머스켓 글로벌 판로 확보 총력. . .대만으로 첫 수출길 올라
- 36억 규모 수산종자 방류사업 완료…포항시, 지속가능한 연안 어장 기반 강화
- 4영천시, 기본형 공익직접지불금 207억원 지급
- 5경주벚꽃마라톤, 내년 4월 4일 개막…봄의 경주 달린다
- 6'주민이 만든 농촌 모델’…경주시 내남면, 전국서 벤치마킹 발길
- 7경주시, 의료·요양·돌봄 통합지원체계 구축…2026년 전면 시행 대비
- 8영진전문대학교, 재학생 학습나눔 ‘백호튜터링’ 제25기 성료
- 9우리은행,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 출시
- 10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RISE 캡스톤디자인으로 지역상생 실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