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5-12-17 10:44:38
수정 2025-12-17 10:44:38
이채우 기자
0개
차별화된 고객 중심 마케팅·ESG활동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
S-OIL은 Top-tier 브랜드, No.1 마켓 플레이어를 목표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기름’이라는 품질 철학을 넘어 미래경쟁력과 환경에 대한 의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적립 혜택(리터당 2~4원)을 제공하는 보너스카드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S-OIL은 ESG 경영을 기업 운영 전반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수준의 지속가능성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2030년 탄소배출 감축 로드맵 수립, ISO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휘발유·경유 ‘환경품질등급’ 최고 수준 유지 등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런 노력의 성과로 S-OIL은 ‘다우존스 지속가능 경영지수(DJSI) World’ 부문에서 아시아 정유사로는 유일하게 15년 연속(2010~2024년) 이름을 올렸다.
S-OIL은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고, 더 나은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 브리즘, 신규 라인 ‘폴리머 라이트’ 3종 공개
- 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2차…신규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 공개
- 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누적 164억 원 기부"
- 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일동제약, 숙취 해소 음료 ‘술 확 깨는 꿀 노니 액’ 출시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투자증권
- 2삼성증권, 연말 절세 3종세트 소개
- 3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4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5KB국민은행,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The Bankers’ 공개
- 6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 7브리즘, 신규 라인 ‘폴리머 라이트’ 3종 공개
- 8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2차…신규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 공개
- 9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누적 164억 원 기부"
- 10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