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5-12-17 10:36:28 수정 2025-12-17 10:36:28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국콜마]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한국콜마는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통합 SNS 마케팅 캠페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한국콜마는 국내 최초의 화장품 ODM(제조자 개발 생산) 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와 고객사를 잇는 소통 플랫폼으로서 인스타그램 채널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기획력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콜마는 최근 화장품 구매 시 제조원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 인스타그램을 통해 '콜마 제조 제품? 믿고 구매해도 된다!'는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ODM 기업인 한국콜마는 탁월한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제조원 'Made by Kolmar'를 품질 보증수표로 확립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캠페인의 성과는 인스타그램 채널의 운영 수치로 입증됐다. 2023년 대비 팔로워 270%, 콘텐츠 도달율은 350% 증가했으며, 인터랙션 또한 410% 급증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제품의 기술력과 신뢰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브랜드 호감도가 크게 상승했으며, 인스타그램 역시 ‘신뢰 기반의 소통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한국콜마의 진정성 있는 소통 전략과 혁신적 기술력을 동시에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사와 동반 성장하는 신뢰 기반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