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신년 하례회 성황리 개최

전북 입력 2026-01-04 17:04:01 수정 2026-01-04 17:04:01 김영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건강과 발전 기원…지역사회 평안·상생 다짐

심덕섭 군수가 2일 2026년 고창군 신년 하례회에서 "군민 모두의 소망과 염원이 실현되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는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김영미 기자]

[서울경제TV 고창=김영미 기자]전북 고창군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오후 고창 동리국악당에서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2026년 신년 하례회’를 개최했다. 

신년 하례회는 새해의 시작을 맞아 지역 사회 각 분야의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 인사를 나누고, 고창군의 발전과 군민의 안녕을 함께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고창군수, 조민규 고창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 관내 기관·사회 단체장과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건강과 발전을 기원하며 지역사회의 평안과 상생을 다짐했다. 

행사는 고창군수의 2026년 신년사를 시작으로 주요 내빈 인사 말씀, 축하공연, 신년 하례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신년 맞이 축하공연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새해의 설렘과 활기를 전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새해를 맞아 군민 모두의 소망과 염원이 실현되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고창이 가진 문화·역사·예술·관광 등 매력 자산을 활용해 산업화하고, 강한 경제를 바탕으로 일자리를 만들어 청년이 모이는 활력 넘치는 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고창군은 이번 신년 하례회를 통해 지역사회 구성원 간 유대와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 운영을 통해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tkddml85@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영미 기자

tkddml85@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