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20주년 맞이해 브랜드 필름 공개

부동산 입력 2020-03-31 11:50:10 수정 2020-03-31 11:50:13 지혜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래미안 신규 브랜드 필름 이미지컷. [사진=삼성물산]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31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브랜드 필름을 통해 주택 시장을 선도해온 래미안의 주거 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순간들을 보여준다.

 

래미안은 최근 브랜드를 출시한 지 20주년을 맞이했다. 또 지난 5년간 자취를 감췄던 주택 정비사업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래미안은 국내 최초 아파트 브랜드다. 그동안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앞장섰다. 그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 등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래미안의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지혜진 기자 부동산팀

heyji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