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20주년 맞이해 브랜드 필름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0-03-31 11:50:10
수정 2020-03-31 11:50:10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31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브랜드 필름을 통해 주택 시장을 선도해온 래미안의 주거 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순간들을 보여준다.
래미안은 최근 브랜드를 출시한 지 20주년을 맞이했다. 또 지난 5년간 자취를 감췄던 주택 정비사업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래미안은 국내 최초 아파트 브랜드다. 그동안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앞장섰다. 그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 등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래미안의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 브리즘, 신규 라인 ‘폴리머 라이트’ 3종 공개
- 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2차…신규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 공개
- 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누적 164억 원 기부"
- 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일동제약, 숙취 해소 음료 ‘술 확 깨는 꿀 노니 액’ 출시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증권, 연말 절세 3종세트 소개
- 2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3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4KB국민은행,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The Bankers’ 공개
- 5서울광역청년센터, 하나증권 연계 ‘서울청년건강검진지원사업’ 성료
- 6브리즘, 신규 라인 ‘폴리머 라이트’ 3종 공개
- 7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2차…신규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 공개
- 8한국앤컴퍼니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기탁…"누적 164억 원 기부"
- 9가마치통닭, ‘서울형 상생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10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