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20주년 맞이해 브랜드 필름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0-03-31 11:50:10
수정 2020-03-31 11:50:10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31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브랜드 필름을 통해 주택 시장을 선도해온 래미안의 주거 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순간들을 보여준다.
래미안은 최근 브랜드를 출시한 지 20주년을 맞이했다. 또 지난 5년간 자취를 감췄던 주택 정비사업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래미안은 국내 최초 아파트 브랜드다. 그동안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앞장섰다. 그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 등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래미안의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 헤리티지 뮤지엄, 강이윤 작가 개인전 개최
- 동부건설, '청주4캠퍼스 부속시설 건설공사' 수주
- CJ바이오사이언스, 신임 윤상배 대표이사 내정
- 계룡그룹 KR산업, 도로의 날 기념식에서 7개 포상 수상
- 한국해운협회, 부산항만공사와 공동 안전캠페인 시행
- 일렉트로비트, SDV 소프트웨어 ‘EB 트레소스 오토코어 라이트’ 출시
- 세종문화회관 ‘싱크 넥스트 25’ 무대 오르는 최재혁·앙상블블랭크
- 최태원 "사회·경제 문제 해결 새 해법 필요…인센티브 줘야"
-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출시
- "공론화 제도화 본격화"…한국리서치·한국갈등학회, 20년 성과·과제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