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플러스, 6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온라인 광고 대행사 ‘센터플러스’(대표 조주희)가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센터플러스는 디지털 에이전시 매그넘빈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5년부터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소셜아이어워드 최고 대상과 6년 연속 4개 분야 이상의 연이은 수상으로 디지털 에이전시로 알려진 ‘매그넘빈트’와 함께 UI/UX, 사이트 구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한 번에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미디어플랫폼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시상식이다.
센터플러스는 GS칼텍스 Kixx 공식 페이스북과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커뮤니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인스타그램 사회공헌분야, 키움투자자산운용 뉴스레터 금융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 총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센터플러스만의 탁월한 기획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클라이언트들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각 브랜드들에 대해 주인의식을 갖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 된 디지털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매년 기존 브랜드와 새로운 브랜드들의 캠페인 운영을 통해 다채로운 센터플러스만의 운영 전략도 향상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효과 높은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 LH, 고양창릉서 3기신도시 첫 번째 본 청약 시작
- 미성E&C, 필리핀 문틴루파시에 DANBI 고등학교 건립 참여
- 대학연합 지역 스타트업 경진대회 ‘2025년 지역 창업 솔버톤 대회’ 성료
- 삼성전자 "딥시크, 기회·위험 요인 공존"
- 무신사·마뗑킴, 오사카 팝업 스토어 성료…“K-패션 대세 입증”
- 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 ‘제2회 2025 예비창업패키지 PSST 기반 IdeaCraft 창업캠프’ 성료
- 중진공, ‘정책자금’ 2월 첫 주 접수 시작
- 삼성전자 "엑시노스 2500, 하반기 폴더블 진입 추진"
- 삼성전자, 보통주 363원·우선주 364원 현금배당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소상공인 및 청년 대상 맞춤형 지원…"상생 경영 실천"
- 2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 3LH, 고양창릉서 3기신도시 첫 번째 본 청약 시작
- 4은행권, 지난해 총 5,278억원 민생금융 자율지원
- 5미성E&C, 필리핀 문틴루파시에 DANBI 고등학교 건립 참여
- 6"세뱃돈 재테크 하자"…iM뱅크, 연 4.0% '새해맞이 더쿠폰적금' 판매
- 7경기FTA센터, "자유무역협정 활용·통상 지원"...95% ‘만족’
- 8"부담 없이 초콜릿 즐기세요"…신한은행, SOL트카 출시 1주년 이벤트
- 9대학연합 지역 스타트업 경진대회 ‘2025년 지역 창업 솔버톤 대회’ 성료
- 10삼성전자 "딥시크, 기회·위험 요인 공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