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의 즐거움”… 한일전기, ‘아기바람 선풍기' 할인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19-04-05 15:59:37 수정 2019-04-05 15:59:37 이소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식 온라인 직영몰 마이한일에서 최대 5만5,000원 할인 혜택 제공

선풍기 제조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다음 달 5일까지 ‘아기바람 선풍기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일전기 대표 제품 아기바람 선풍기를 최대 5만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대전으로, 한일전기 공식 온라인몰 마이한일에서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제품은 아기바람 일반형(ABF-Z485), 아기바람 터치스탑(ABF-1423RT), 1/f 터치스탑(ABFL-f1RT), 아기바람 1/f(ABFL-f1), 아기바람 벽걸이(FW-1004R) 등 영유아에게 쾌적한 바람을 선사하는 초초미풍 아기 전용 선풍기로 구성됐다.


아기 전용 선풍기는 55년 전통의 한일전기의 모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초초미풍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초초미풍·초미풍·미풍·약풍 등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한일전기 측은 “엄마가 부쳐주는 부채바람 정도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한다”며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들도 수분손실 없이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안전을 고려해 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자동안심타이머 기능이 추가됐다”며 “부모가 아이와 함께 잠이 들거나 잠깐 외출하더라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1/f’ 변동리듬 기능을 탑재한 ‘1/f 아기바람 선풍기’는 새소리, 바람소리, 강물 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느낄 수 있는 1/f 파장을 구현해 아이가 체온에 변화 없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부드러운 자연 바람을 선사한다”며 “인하대학교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최저소음을 실현한 9엽날개가 적용돼 있으며, 정·역회전 변환을 통해 에어써큘레이터나 냉기 순환, 주방 환기, 빨래 건조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일전기는 “기상청은 ‘2019년 여름철 기후전망’을 통해 올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해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된 만큼, 아기바람 선풍기 감사제를 통해 합리적으로 여름 무더위를 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일전기 감사제 적용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한일전기 직영몰 마이한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