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의 카메라 밖 모습 만나보세요”
경제·산업
입력 2019-06-05 08:58:32
수정 2019-06-05 08:58:32
정창신 기자
0개

LG유플러스는 아이돌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를 자체 제작하고,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로그U는 아이돌과 브이로그(Vlog), 팬을 의미하는 ‘U(You)’의 합성어로,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15분 내외의 영상 콘텐츠다.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매주 수·금 오후 6시에 아티스트별 8편씩, 총 24편의 영상이 U+아이돌Live에서 독점 공개된다. U+아이돌Live가 지난 해 10월 선보인 음악방송 및 콘서트의 멤버별, 카메라별 영상에 이어, 이번엔 아이돌의 카메라 밖 일상 모습을 통해 다시 한 번 팬심을 자극하고자 기획됐다.
첫 방송을 앞둔 지난 달 29일 U+아이돌Live를 통해 공개된 청하의 티저 영상에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부터 아이오아이(I.O.I) 그룹까지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쌓았던 우주소녀의 멤버 연정과 함께 떠난 여행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해외 공연을 떠나 일어나는 해프닝,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청하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무원, 업계 최초 대형 전기트럭 도입…"탄소 배출 저감 앞장"
- 핀테크 기업 데브디,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5’ 참가
- K2,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시그니처 도로시’ 출시
- bhc, 히트작 ‘콰삭킹’ 해외 첫 출시…"글로벌 공략 시동"
- BGF리테일,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GS리테일,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말띠 에디션' 1만 병 한정 출시
- 초미세수술 세계적 권위자 홍준표 교수, ‘메디씽큐’ CMO로 합류
- 트리플에스 24명 총출동…롯데홈쇼핑, ‘미소녀즈 컬렉션’ 방송
- 삼성전자, 올해 99개 기업에 특허 125건 무상 제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풀무원, 업계 최초 대형 전기트럭 도입…"탄소 배출 저감 앞장"
- 2핀테크 기업 데브디,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5’ 참가
- 3K2,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시그니처 도로시’ 출시
- 4bhc, 히트작 ‘콰삭킹’ 해외 첫 출시…"글로벌 공략 시동"
- 5BGF리테일,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6평택시, 최초 ‘ESG 기반 다회용기세척’ 라라워시 개소
- 7충남 예산 확보 총력전… “교통·국방·AI 대전환까지 새 성장축 만든다”
- 8GS리테일, '1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9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말띠 에디션' 1만 병 한정 출시
- 10초미세수술 세계적 권위자 홍준표 교수, ‘메디씽큐’ CMO로 합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