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시그니처 도로시’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04 11:25:50 수정 2025-12-04 11:25:50 이혜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K2]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세련된 실루엣과 탁월한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여성 다운 ‘시그니처 도로시(DOROTHY)’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도로시’는 출시 이래 매년 큰 인기를 얻은K2의 여성 스테디셀러 다운으로, 허리선을 강조하는 벨트와 절개 라인을 적용해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메케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솜털·깃털 비율 80:20, 700필파워)를 적용해 가볍지만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상·하단 변형 퀼팅선으로 전체적으로 슬림한 라인을 완성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버클 벨트를 더해 스타일과 체형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에는 퍼 와이어를 적용해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하고, 추운 날씨에는 퍼를 안쪽으로 말아 넣어 보온성을 높일 수 있다.

기장은 허벅지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들 기장은 소프트 블루, 베이지핑크, 펄,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노성훈 K2 의류기획팀 이사는 “‘시그니처 도로시’는 매 시즌 꾸준히 사랑받아온 K2의 대표 여성 다운으로, 올해는 실루엣과 디테일을 한층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했다”며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에서 여성스럽고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우터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연 기자

hy2e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