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26일 밤 NS홈쇼핑서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 선보인다

프리드라이프는 26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상조서비스 ‘프리드 450’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청자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던 지난 방송에 이어 ‘앵콜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26일 밤 11시 55분부터 1시간 동안 NS 홈쇼핑 단독으로 진행된다.
배우 최수종을 모델로 한 프리드 450은 합리적인 납입 시스템을 통해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종합 상조서비스 상품이다. 총 8명의 장례 전문 인력을 비롯해 추가금 없는 차량 서비스와 50여가지 장례용품 및 제사상 서비스까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품목만을 모은 실속 있는 구성으로 꾸려졌다.
여기에 월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꼭 필요한 상조서비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 월 최대 14,000원의 제휴카드 청구할인과 만기 완납 후 100% 환급 혜택이 더해져 고객의 부담은 더욱 줄었다.
상조서비스뿐 아니라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도 장점이다.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드 450에 가입한 고객은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총 100박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 플라넷 등 한화리조트의 각종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직영 장례식장인 ‘쉴낙원’ 이용 시 빈소 사용료 3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모든 상담 고객에게 르젠 서큘레이터형 리모컨 선풍기를 제공하며,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포스텐 에어프라이어 또는 베르겐 무선 듀얼 물걸레 청소기, 코멕스 리모컨 냉풍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배력 남용’ 구글, 반독점 피고발…“韓 논의 서둘러야”
- “실적악화 여천 NCC 어쩌나”…고민 빠진 한화솔루션
- ‘정상화’ 갈길 먼 한온시스템, 한국타이어 발목 잡나
- 美 관세 폭탄에…LG전자 2분기 영업익 ‘반토막’
- ‘DL·현대·GS’ 반등, ‘대우’ 주춤…건설사 2분기 실적 희비
- 이랜드리테일의 헛발질? 비상경영?…“자회사 개편 원점”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충북지역본부 개소식 참석
- 신세계百, 7월 대규모 모피 ‘프리오더’ 행사
- SES AI, 배터리 개발 플랫폼 '분자 우주' MU-0.5 출시
- 한국공항, 대한적십자사 ‘ESG 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