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황금 시간대는 토요일 오후 11~12시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18:00:24
수정 2019-08-30 18:00:24
문다애 기자
0개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시간대별 구매건수를 분석한 결과, 토요일 오후 11~12시가 가장 높은 구매 건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토요일 오후 11~12시의 총 구매 건수는 일주일 중 가장 구매가 적은 월요일 오전 4~5시 대비 2975%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토요일 저녁에 이어 수요일 오후 10~11시와 일요일 오전 0~1시의 구매 건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테고리별 황금 시간대는 화장품·미용의 경우 일요일 오후 2~3시, 패션·잡화는 토요일 오후 11~12시, 식품·건강은 화요일 오후 6~7시, 생활·주방은 수요일 오후 9~10시, 가전·디지털은 토요일 오전 10~11시에 높은 구매를 보였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美 원전시장 진출 추진…현지서 웨스팅하우스 워크숍
- 주택건설협회,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지원
- '3년간 6000그루'…지구와 상생 캠페인 '희망의 숲 나무심기' 진행
- 한국문화정보원, 운동회원권 플랫폼 다짐과 업무협약 체결
- 중진공, AI 혁신기업 대상 ‘찾아가는 중진공’ 개최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025 신임 비전임교원 교육 및 임명식 개최
- KEYTH, 파리에 이어 캐나다와 독일 팝업 성공적 진출
- HD현대, 5년간 1만명 신규 채용한다
- SK그룹 올해 8000여명 신규 채용…AI∙반도체 역량강화
- 엔씨소프트, 엔씨패밀리존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美 원전시장 진출 추진…현지서 웨스팅하우스 워크숍
- 2주택건설협회, 추석 앞두고 사회복지시설 지원
- 3'3년간 6000그루'…지구와 상생 캠페인 '희망의 숲 나무심기' 진행
- 4한국문화정보원, 운동회원권 플랫폼 다짐과 업무협약 체결
- 5중진공, AI 혁신기업 대상 ‘찾아가는 중진공’ 개최
- 6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025 신임 비전임교원 교육 및 임명식 개최
- 7KEYTH, 파리에 이어 캐나다와 독일 팝업 성공적 진출
- 8HD현대, 5년간 1만명 신규 채용한다
- 9부산도시공사, 부산소방재난본부와 노후 공공 임대아파트 소방시설 보강 추진
- 10SK그룹 올해 8000여명 신규 채용…AI∙반도체 역량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