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황금 시간대는 토요일 오후 11~12시
경제·산업
입력 2019-08-30 18:00:24
수정 2019-08-30 18:00:24
문다애 기자
0개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19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시간대별 구매건수를 분석한 결과, 토요일 오후 11~12시가 가장 높은 구매 건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기간 토요일 오후 11~12시의 총 구매 건수는 일주일 중 가장 구매가 적은 월요일 오전 4~5시 대비 2975%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토요일 저녁에 이어 수요일 오후 10~11시와 일요일 오전 0~1시의 구매 건수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카테고리별 황금 시간대는 화장품·미용의 경우 일요일 오후 2~3시, 패션·잡화는 토요일 오후 11~12시, 식품·건강은 화요일 오후 6~7시, 생활·주방은 수요일 오후 9~10시, 가전·디지털은 토요일 오전 10~11시에 높은 구매를 보였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 하슬라아트월드, '가을을 걷다 예술을 만나다: 가을 팔레트' 개최
- 한솔요리교육그룹–LG헬로비전, 지역 특산물 기반 상생 미식 콘텐츠
- 가글로 구내염 치료…동국제약, ‘오라센업액’ 출시
- 타투이스트 주혜리, 예술 기반 힐링 공간 ‘치유하다’ 오픈
- 잭아저씨족발보쌈, 국찌족발 인수…홀 서비스 강화
- 미 FDA 업무 중단…글로벌리언, '수출 기업 대응체계'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강수 원주시장, 서울대서 열린 ‘의료 AI 데이터센터 구축사업’ 관련 세미나 참석
- 2자연임신 돕는 ‘나프로’ 도입 9년…여의도성모병원서 홈커밍데이 개최
- 3부천시, 20년 마라톤으로 화합
- 4인천시, 강화섬쌀 해외시장 판로 확대
- 5다발골수종 환자의 ‘골절-사망률’ 연관성, 국내 빅데이터로 첫 입증
- 6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7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8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9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 10이권재 오산시장, '자매도시 장수군 방문 사과따기 체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