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전용 향 개발…“전용 음악도 계획”

현대건설은 ‘디에이치(THE H)’ 브랜드 전용 향 ‘H 플레이스(H Place)’를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디에이치가 고객에게 특별한 기억을 주겠다는 게 현대건설의 설명이다.
H 플레이스는 스위스 융프라우의 대자연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시트러스 허브 향을 주성분으로 텐저린, 베르가못, 로즈마리 등의 다채로운 향이 어우러져 고객이 커뮤니티 공간에 들어서면 ‘청정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건설은 일상생활에서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고급 에센셜 오일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제작했다. 특히, 다양하게 구성된 공간에서도 향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전문 공간 발향기기를 천정의 공조시스템(HVAC)과 연동해 150~300평 이상 대형공간에서도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발향이 가능하다. 또한 규모와 위치가 다양한 공간에서도 향을 고르게 분사한다.
H 플레이스와 발향기술은 디에이치 브랜드 1호 단지인 ‘디에이치 아너힐즈’ 커뮤니티 시설에 국내 처음 적용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 브랜드에 걸맞는 프리미엄 공간과 향기로 고객이 경험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섬세한 부분부터 차별화하고자 한다”면서 “고객이 시각·청각·후각과 같은 감각만으로도 국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느낄 수 있도록 향후 디에이치 전용 음악 개발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유소년 체육 후원 공로로 대한체육회 감사패
- 배민,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상생 맞손
- 경의중앙선 탄현역 인근 항아리상권 ‘탄현역 YJ타워’ 상가 분양 중
- 한전KDN, C언어용 암호모듈 국정원 KCMVP 재인증 획득
- 주스코리아, 일본 굿즈 공식 팝업샵 ‘나가노마켓 in 성수’ 개최
- 롯데온, 뷰티 큐레이션 앱 ‘트위즈’ 홍보 영상 공모전 개최
- 밀워키 “공구 제조사 넘어 솔루션 파트너로”…기아와 MOU 체결
- 롯데百 '타임빌라스'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 개최
- 뷰노, 유럽심장학회 첫 참가… AI 심전도 분석 연구 4건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경찰서, 제4차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 개최
- 2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유소년 체육 후원 공로로 대한체육회 감사패
- 3충장공 청계 양대박 의병장 영정, 남원 저존재에 봉안
- 4권덕철 전 장관, 고향 남원에 기부금 100만 원 전달
- 5배민,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상생 맞손
- 6순창군, '제64회 통계연보' 발간…군정 현황 한눈에
- 7순창군청 소프트테니스팀, 제61회 국무총리기 전국대회 석권
- 8장수군·전북개발공사, 노하지구 도시개발사업 협약 체결
- 9임실군, '저지종 공란우 채란' 본격화…프리미엄 유제품 생산 시동
- 10영덕군, 한국형 청소차 신규 도입. . .안전성·효율성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