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 OF FRAME" 현대건설, 새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은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은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이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Intro(인트로: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Explorer(익스플로러:도전정신)’ △현대건설의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표현한 ‘Innovator(이노베이터:기업철학)’ △현대건설의 첨단 기술력을 표현한 ‘Pioneer(파이오니어:첨단기술)’ △현대건설의 비전을 제시한 ‘Outro(아우트로:마무리)’ 등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됐다.
현대건설의 홍보영상은 ‘Out of Frame’이란 슬로건 그대로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파격적으로 깨고 새로운 형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국내·외 현장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던 기존의 기업영상과는 달리, 시대상을 반영해 속도감 있는 영상편집과 전자음악 기반의 경쾌한 록비트를 활용해 젊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산업도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정교한 예술적 작업이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카타르 국립박물관 등 현대건설의 저력으로 완성한 세계적 랜드마크 영상들을 통해 글로벌 건설기업으로의 위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유소년 체육 후원 공로로 대한체육회 감사패
- 배민,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상생 맞손
- 경의중앙선 탄현역 인근 항아리상권 ‘탄현역 YJ타워’ 상가 분양 중
- 한전KDN, C언어용 암호모듈 국정원 KCMVP 재인증 획득
- 주스코리아, 일본 굿즈 공식 팝업샵 ‘나가노마켓 in 성수’ 개최
- 롯데온, 뷰티 큐레이션 앱 ‘트위즈’ 홍보 영상 공모전 개최
- 밀워키 “공구 제조사 넘어 솔루션 파트너로”…기아와 MOU 체결
- 롯데百 '타임빌라스' 홈페이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기억, 시드니 스미스’ 전시 개최
- 뷰노, 유럽심장학회 첫 참가… AI 심전도 분석 연구 4건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여성가족재단, "북경행동강령 30년, 성평등 정책 성과와 과제 논의"
- 2인천시의회, GTX-B 추가정거장 결의안… 균형발전 ‘승부수’
- 3인천시, 아라뱃길 활성화 ‘주민 참여’ 카드 꺼냈다
- 4남원경찰서, 제4차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 개최
- 5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유소년 체육 후원 공로로 대한체육회 감사패
- 6충장공 청계 양대박 의병장 영정, 남원 저존재에 봉안
- 7권덕철 전 장관, 고향 남원에 기부금 100만 원 전달
- 8배민,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상생 맞손
- 9순창군, '제64회 통계연보' 발간…군정 현황 한눈에
- 10순창군청 소프트테니스팀, 제61회 국무총리기 전국대회 석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