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 OF FRAME" 현대건설, 새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은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은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이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Intro(인트로: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Explorer(익스플로러:도전정신)’ △현대건설의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표현한 ‘Innovator(이노베이터:기업철학)’ △현대건설의 첨단 기술력을 표현한 ‘Pioneer(파이오니어:첨단기술)’ △현대건설의 비전을 제시한 ‘Outro(아우트로:마무리)’ 등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됐다.
현대건설의 홍보영상은 ‘Out of Frame’이란 슬로건 그대로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파격적으로 깨고 새로운 형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국내·외 현장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던 기존의 기업영상과는 달리, 시대상을 반영해 속도감 있는 영상편집과 전자음악 기반의 경쾌한 록비트를 활용해 젊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건설산업도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정교한 예술적 작업이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카타르 국립박물관 등 현대건설의 저력으로 완성한 세계적 랜드마크 영상들을 통해 글로벌 건설기업으로의 위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느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동차·부품 美관세 15% 확정…美 관보 4일 게재
- 에어서울, 연말 맞아 기내 면세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진행
- 팅크웨어,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2 ‘2025 상파울루 E-PRIX’ 개최
- 삼성전자, 가구장 철거·시공 합친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 운영
- 기아 PV5, 英 '2026 왓 밴 어워즈'서 올해의 밴 선정
- 셀트리온 신약 후보 ‘CT-P70’, FDA 패스트트랙 승인
- LS ELECTRIC, ‘부산 사업장 제2 생산동’ 준공
- LG 씽큐 26도 챌린지…인당 5000원 전기료 절약
- "이제는 먹는 마운자로"…글로벌 비만약 '2라운드' 불붙는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자동차·부품 美관세 15% 확정…美 관보 4일 게재
- 2에어서울, 연말 맞아 기내 면세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진행
- 3신세계, 4분기 호실적 예상 밝혀…백화점 호조 견인-키움
- 4농협, 집행간부 절반 이상 교체…고강도 쇄신 나섰다
- 5팅크웨어,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 6양구군, 2026년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 7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2 ‘2025 상파울루 E-PRIX’ 개최
- 8원주시보건소, 식품 ‧ 공중위생업소 위생교육 연내 이수 당부
- 9삼성전자, 가구장 철거·시공 합친 인테리어핏 설치서비스 운영
- 10기아 PV5, 英 '2026 왓 밴 어워즈'서 올해의 밴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