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쇼핑몰 다신샵, 닭가슴살 큐브 런칭

운동하면서 단백질이 들어있는 음식을 많이 먹으면 좋다는 것은 다이어터들의 기본 상식이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 단백질을 섭취함으로써 운동의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는 황금 시간대가 있다. 바로 운동 1시간 전이다. 그 시간대에 단백질을 30~40g 정도 먹으면 속쓰림 없이 혈중 아미노산 수치를 올려 근육이 생성되기 좋은 최적의 몸 상태를 만들 수 있다. 또 운동이 끝난 후 2시간 이내가 영양소를 흡수하기 가장 좋은 시간이기 때문에 이때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이 때, 약 20~40g 의 단백질을 먹어주면 운동의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다.
그럼, 어떤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을까? 다이어트식단 속 저지방 고단백질 식품의 대표라 하면 닭가슴살을 떠올리는데 괜히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다. 지방 함량이 매우 적은 것은 물론 단백질이 다른 음식들에 비해 많은 편이며 함께 오메가3나 비타민B6 등이 많아 건강을 챙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따라서 다이어트와 닭가슴살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조합이라 할 수 있는데 최근 건강 다이어트 쇼핑몰 다신샵에서도 다이어터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닭가슴살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닭신에서 나온 비빔치킨 맛과 오리지널 맛의 큐브 닭가슴살 그리고 갈릭맛 닭가슴살스테이크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큐브 닭가슴살 비빔치킨 맛은 매콤함은 늘리고, 나트륨과 당분은 줄인 특제 소스를 첨가하여 적은 칼로리로 실제 닭강정과 같은 맛을 재현했다. 또 한국 요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자재인 마늘을 이용한 닭가슴살스테이크 갈릭맛은 오브닝&스팀 공법을 사용해 매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거기에 감칠맛과 함께 마늘의 풍미가 더해진 떡갈비 소스를 더해 나트륨을 줄여 짜지 않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신샵 관계자는 “닭신에서 3번째로 출시된 닭가슴살 시리즈로 매운맛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 비빔치킨 맛과 호불호 없는 마늘 향의 갈릭스테이크 닭가슴살로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 될 것” 이라 전했다.
현재, 닭신 닭가슴살 시리즈는 30일까지 다신샵 주간핫딜 행사를 통해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깨 통증 있으면 다 오십견? 다른 질환도 많아요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2‘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3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4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5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6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7인천시, 가을마다 반복되는 은행나무 악취에 또 비상
- 8도성훈 인천교육감, 학생 중심 예술교육 생태계 구축 나서
- 9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관심’으로 하향
- 10'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