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엘 신반포 센트럴·르엘 대치’ 8일 르엘캐슬 갤러리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건설은 르엘 신반포 센트럴과 르엘 대치가 오는 8일 르엘캐슬 갤러리를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각각 반포우성(르엘 신반포 센트럴)과 대치2지구(르엘 대치) 재건축 아파트로 2개 단지 모두 ‘르엘(LE-EL)’ 브랜드를 처음 적용한 아파트다.
르엘은 롯데건설이 ‘Silent Luxury’를 컨셉으로 개발한 하이엔드(고급) 주거 브랜드다. ‘르엘’은 한정판을 의미하는 ‘Limited Edition’의 약자인 ‘LE’와 시그니엘, 애비뉴엘 등 롯데의 상징으로 쓰고 있는 접미사 ‘EL’이 결합해 완성된 이름이다.
외관 디자인에 있어서 2개 단지 모두 특별함을 추구했다. 먼저 강남권 고급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통유리(커튼월 룩)으로 단지 외관을 시공한다. 그리고 문주도 곡선형으로 설계해 단지 외관을 차별화 했다. 또한 단지 조경에 있어서도 다양한 정원을 만들어 특화 했다. 물과 어우러진 아쿠아가든과 산수를 축소(석가산) 해 놓은 에코가든 여기에 어린이 놀이터, 주민 운동시설 등이 단지 순환 산책로를 통해 연결되도록 했다.
이밖에도 커뮤니티 센터에는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골프 클럽, 샤워 탈의실 등의 다양한 운동시설이 계획됐다. 어린이와 엄마를 위한 공간으로 맘스 키즈 카페와 고품격 프리미엄 독서실, 조식서비스가 가능한 L-다이닝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독일 명품 수전인 그로헤(GROHE)도 주방에 설치 할 계획이다.
분양가는 이미 도시주택보증공사(HUG)를 통해 분양보증을 받은 상태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평균 4,891만원(3.3㎡당) 이며 르엘 대치는 평균 4,750만원(3.3㎡당)이다.
르엘캐슬 갤러리는 강남역 인근 롯데칠성음료 부지(서초동 1322-4)에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롯데캐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개 단지 모두 1순위 청약(해당지역)은 11월 11일로 동일하고 계약도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동일하다. 다만 당첨자 발표일이 다르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11월 19일이며 르엘 대치는 11월 20일이다. 당첨자 발표일이 다른 만큼 동시청약이 가능하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지하 3층~지상 35층, 7개 동, 총 596세대다. 이 가운데 135세대를 일반 분양하며 일반에게 공급되는 면적(전용 기준)은 ▲59㎡ 13세대 ▲84㎡ 122세대다.
르엘 대치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총 273세대다. 일반에게는 31세대를 분양하며, 일반에게 공급되는 면적(전용 기준)은 ▲55T㎡(테라스타입) 1세대 ▲59T㎡(테라스타입) 4세대 ▲77T㎡(테라스타입) 1세대 ▲59㎡ 15세대 ▲77㎡ 10세대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주먹구구 계산법이라 비판받는 트럼프 상호관세율
- 美中 무역 전쟁 심화…가운데서 ‘이중고’ 겪을 수 있는 韓
- 스페이스X, 수조원대 美국방부 위성발사 계약 수주
- 쎄크·바이오비쥬, 코스닥 상장 공모가 내주 확정
- 美中 무역 전쟁 격화…애플 200달러·엔비디아 100달러선 무너졌다
- 에프제이코리아, ‘디사론노 갓파더 위크’ 개최
- 연세사랑병원 "인공관절 전 ‘자가지방유래 기질혈관분획’ 고려"
- 美 관세 부과에 통상전쟁 격화…움츠러드는 기업공개 시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2유족 인터뷰 "시간 흘러도 눈물은 멈추지 않아요" 유가족들, 참사 잊혀지는 게 가장 두렵다 사고 원인 조사와 특별법 제정 등 시급
- 3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4"아들, 천국선 편히 쉬렴"…추모제 눈물 바다
- 5‘닌텐도 스위치 2’ 판매 코앞…국내 게임사 이식 가능성은
- 6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7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100일 추모식 엄수
- 8현대차, 車관세에도 美시장서 두 달간 가격 인상 안 할 것
- 9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10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