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츠 미세전류팩, 피부케어로 해외서 인기몰이
미세전류 특허기술로 해외 진출에 날개 달아
미세전류 마스크팩 ‘프란츠팩’이 국내·외에서 신제품 완판 및 론칭 이벤트 완판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프란츠팩은 독자기술인 티슈 엑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고 마스크팩 효과를 극대화하는 미세전류 마스크팩을 출시해 론칭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피부관리방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과학과 뷰티를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다양한 홈케어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프란츠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미국 내 케이뷰티 열풍을 선도하는 피치앤릴리 채널에서 성공적으로 론칭을 마치고 미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미세전류팩은 다른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올인원마스크팩인 프란츠 제트 마스크는 지난 11월 10일 일본 유명 인터넷 쇼핑몰인 라쿠텐에서 스킨케어 기타제품 부문에서 실시간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중국에서는 후난TV 홈쇼핑 업체인 콰이러거우(快乐购)에서 진행한 홈쇼핑 마스크팩 생방송을 성황리에 마치고 차기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는 “자사 마스크팩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은 세계시장에서도 충분히 승산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기술 연구에 힘써 국내ㆍ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전했다.
프란츠 전 제품은 프란츠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2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3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4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5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6‘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7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8"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9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10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