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이병형 홀에서 ‘2019년 제2회 한국가스공사 홍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성영규 가스공사 부사장을 비롯해 각 부문별 수상자 및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가스공사는 국민이 참여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통해 에너지 공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천연가스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국민과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는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4일까지 한 달간 이미지·굿즈 디자인·영상·징글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총 510건의 출품작 중 우수작 28건을 최종 선정했다. 특히 올해에는 심사 과정에 국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대국민 투표’를 도입해 투명성과 개방성을 크게 높였다.
가스공사는 이번 수상작을 인천기지 홍보관(12.13~20) 및 대구 본사 홍보관(12.22~30)에 전시하고 SNS 채널과 공모전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에 나온 참신하고 수준 높은 작품들을 통해 가스공사와 청정에너지에 대한 국민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공익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깨끗한 거리 함께 만들어요”…진에어, 봄맞이 환경 정화 활동
- 래시, 봄맞이 '블랙데이' 맞이 ‘래시데이 1+1 행사’ 진행
- DL이앤씨, 3900억 규모 '장충동 플래그십 호텔개발사업' 수주
- 삼광의료재단, '채석래 신임 진단검사의학과 총괄원장' 취임
- 코웨이, 쿠쿠홈시스에 손배소…"얼음 정수기 디자인 침해"
- ‘2025 KIA와 함께하는 원 스탭 클래식’ 공연 성료
- 티웨이항공 "호흡 멈춘 기내 환자 승무원 대처로 생명 살려"
- 코카콜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티켓 증정 이벤트
- 레이블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200억 기록…전년比 77%↑
- 롯데마트, 최대 할인 행사 '뷰티플렉스'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평택시, 전 세계 반도체 ‘요충지’ 적합
- 2기장군, 정관 중앙공원 '우수유출저감시설 설치사업' 박차
- 3“깨끗한 거리 함께 만들어요”…진에어, 봄맞이 환경 정화 활동
- 4래시, 봄맞이 '블랙데이' 맞이 ‘래시데이 1+1 행사’ 진행
- 5DL이앤씨, 3900억 규모 '장충동 플래그십 호텔개발사업' 수주
- 6삼광의료재단, '채석래 신임 진단검사의학과 총괄원장' 취임
- 7김포시, 월곶~대곶 가로등 교체
- 8코웨이, 쿠쿠홈시스에 손배소…"얼음 정수기 디자인 침해"
- 9"1분기 증권업 실적 시장 기대 부합…NH투자 최선호"-키움
- 10하나證, CJ ENM·SBS 목표가↓…"정치 불안에 광고 부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