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라인 플랫폼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26 09:43:54
수정 2025-12-26 09:43:54
김민영 기자
0개
새해 붉은 말의 해 기념 텀블러, 키체인 등 구매 시 출시 기념 혜택 제공
매년 십이간지 상징해 출시하는 글로벌 상품…한국서 가장 먼저 공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타벅스는 이달 29일 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29CM에서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들어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신규 플랫폼 진출을 기념해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를 첫 공개하는 단독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을 통해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선공개한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만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구매 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피 포니 팜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씩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리본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방문하면 2026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설계·입지·미래가치 삼박자 갖춘 ‘청라 SK V1’, 차세대 업무 공간으로 부상
- 피씨디렉트, 드리미 로봇청소기 L10s Ultra Gen3 사전예약 개시
- 인사이터, 성균관대 AI융합원과 ‘국방 AX 협의체’ 업무협약 체결
- 멕시카나치킨,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LG 울트라기어 에보’ 첫 선…"모든 영상 5K로 즐긴다"
- 본투윈, 하남 스타필드점 오픈 홀리데이·이클립스 라인 공개
- CGV, ‘아바타: 불과 재’ 4DX·SCREENX 등 기술특별관 흥행 질주
- 네이버, 신규 오픈 커뮤니티 서비스 ‘라운지’ 출시 예고
- HDC현대산업개발, 6361억 규모 '인천 굴포천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 롯데웰푸드, ‘프리미엄 가나’ 앰배서더로 김연아 발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2025년 투자유치 우수기관' 선정
- 2고창군,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특교세 4000만 원 확보
- 3남원시, 도내 유일 의료급여 우수 지자체 '영예'
- 4심덕섭 고창군수 "선거판 뒤흔들려는 가짜뉴스 조작에 단호히 대처"
- 5설계·입지·미래가치 삼박자 갖춘 ‘청라 SK V1’, 차세대 업무 공간으로 부상
- 6장수군, 공무직 임금협약 체결…노사 상생 발판
- 7남원 지리산 허브밸리, 겨울방학 맞아 나비 특별전 연다
- 8피씨디렉트, 드리미 로봇청소기 L10s Ultra Gen3 사전예약 개시
- 9임실군, '임실 맛집' 22곳 선정…미식 관광 경쟁력 강화
- 10우리은행, 생성형 AI로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