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인기 브랜드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KBS-TV '사풀인풀'에 깜짝 등장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웰빙기업 자이글(대표 이진희)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의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ZWC Face&Body Mask)’가 주말 인기드라마에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약칭 사풀인풀) 에서 화영(박해미)이 돔 모형의 LED마스크를 사용했다. 얼굴에 마스크를 하고 무릎까지 케어하는 장면으로 돔형태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제품과 차별성을 보여주었다.
‘오연서산소마스크’로 불리는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에 고급 에스테틱이나 인지도 높은 헐리웃 배우들이 즐겨 받는 산소테라피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가정에서 손쉽게 산소와 LED가 적용된 홈에스테틱으로 피부윤기와 피부탄력을 가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일반적인 페이스 커버 형태가 아닌 돔 모양의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부위에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전신 바디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러들은 더 이상 신체 부위에 따른 뷰티디바이스 제품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다.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의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되는 95%의 고농도 산소를 뿜어내며, 산소 디톡스와 LED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유해한 환경에 장시간 노출되어 수분도와 탄력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자이글 ZWC 관계자는 “LED마스크 신제품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TV CF를 공개하며 산소 LED마스크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며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홈쇼핑 런칭 등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LED마스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전 연령대에서 이용 되고 있다. ZWC는 산소LED돔형태의 전신케어 마스크라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선보이며, LED마스크의 선봉에 나서고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BMW, 최초 전기 SAC ‘뉴 iX2 eDrive20’ 국내 출시
- 비금융업 진출 규제에 발 묶인 금융사…"경쟁력 약화"
- 남양유업, 퇴직금 소송·수입품 경쟁 ‘가시밭길’
- 수입차 ‘3위’ 쟁탈전…테슬라·볼보·렉서스 3강 구도
- 구글맵, 또 韓 두드리는데…대책 없는 지도앱 업계
- [이슈플러스] 현대엔지니어링 주우정 취임 석 달…영업정지 위기
- 위기의 삼성, 이재용 등판 불발…주총서 해법 제시할까
- 대한항공, 41년만에 항공기 내외부·로고 새 단장…“현대화·간소화·고급화 중점”
- 중기중앙회, 더민주 산자중기위·기재위 위원과 간담회
- KG모빌리티, 80% 무상감자에 주가 19% 급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 이팝나무꽃 개화기 팔복동 철길 전면 개방
- 2안호영 의원, '기본사회 실현을 위한 기본디지털 정책 포럼' 개최
- 3경기도, '기회타운 3대 프로젝트'로 도시 혁신
- 4전주형 착한 소비자운동 ‘함께장터’ 첫발
- 5“사망보험금, 살아있을 때 연금처럼 받는다”
- 6BMW, 최초 전기 SAC ‘뉴 iX2 eDrive20’ 국내 출시
- 7비금융업 진출 규제에 발 묶인 금융사…"경쟁력 약화"
- 8남양유업, 퇴직금 소송·수입품 경쟁 ‘가시밭길’
- 9‘청년인구 감소’ 전북자치도, 유출 방지 종합대책 추진
- 10수입차 ‘3위’ 쟁탈전…테슬라·볼보·렉서스 3강 구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