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12 09:05:19 수정 2025-12-12 09:05:1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웅진식품]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은 AI 크리에이터 ‘하치로’와 협업해 새로운 콘텐츠와 굿즈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오늘(12일)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연은 더말린 X 하치로’ 콘텐츠 3탄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 지난 8월과 9월 공개돼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오피스 시리즈에 이어 이번 편에서는 MZ세대의 관심사인 사주∙운세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새로운 콘텐츠는 치와와 캐릭터 하치로가 2026년 신년 운세를 보러 가는 여정을 코믹하게 담았다. 이야기 속에서 신제품 ‘자연은 더말린 유자’를 마시며 고민을 털어놓는 장면이 등장하며, 귀여운 표정과 재치 있는 대사로 풍성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콘텐츠 공개와 함께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자연은 더말린 X 하치로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을 선보인다. 하치로 캐릭터와 자연은 더 말린 제품 이미지를 활용한 스티커 구성으로, 스마트폰 카메라 주변을 꾸밀 수 있는 굿즈다.

해당 스티커팩은 ‘자연은 더말린’ 500mL 12입 박스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하치로와의 협업 콘텐츠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있어 세 번째 시리즈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