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2-12 09:04:31
수정 2025-12-12 09:04:31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 모바일 앱 전용 콘텐츠 서비스 ‘야미 타임’과 ‘야미 플레이’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야미 타임(Yummy Time)’은 매거진 형태의 서비스로, 매주 고객의 일상과 밀접한 새로운 테마를 다룬다. 지금까지 ‘캠핑 필수템’, ‘소바바 푸드사전’, ‘만두 취향 PICK’ 등의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고객들은 각 매거진 콘텐츠에 댓글을 남길 수 있으며,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CJ더마켓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미 플레이(Yummy Play)’는 음식과 관련된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CJ제일제당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밈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해, CJ더마켓 제품들을 중심으로 일상 브이로그, 언박싱, 간단한 레시피 팁 등 고객들이 공감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짧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CJ더마켓을 통해 고객들의 즐겁고 맛있는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에어프레미아, 美 워싱턴 노선 신규 취항…"31년 만 국적사 취항"
- 베이비 브레짜·잇섭·네이버, 이른둥이 치료 환경 개선 위해 젖병세척기 기부
- 안전·위생 잡은 가열식 가습기 드웰러,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 크래프트브로스, ‘순간의 감정’ 담은 라이프 위스키 2종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뮤직카우, 2025년 예탁결제원 우수고객 선정
- 2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3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4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5DB손해보험, 2025 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 6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7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8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9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 10교보생명, 청각장애 아동과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