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산소LED돔’ 2차 홈쇼핑 30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19-12-30 08:43:07
수정 2019-12-30 08:43:07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간다. 자이글은 30일 오전 10시 45분 CJ 티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2차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정에서 산소LED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산소 전문 브랜드 자이글에서 런칭한 뷰티브랜드 제품으로 돔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 얼굴, 목, 상체와 하체 등 전신관리가 가능하다.기술적으로도 경쟁력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국가에서 인증한 KC인증 통과와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시험 83가지를 통해 효과가 입증됐다. 그동안 LED마스크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됐던 저온 화상 및 청결도에 대한 문제도 돔 형태의 디자인으로 해소했다. 지난 26일 방영된 1차 방송에서도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고, 이미 산소LED돔을 구매한 소비자들 역시 높은 제품 만족도를 나타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 에어프레미아, 美 워싱턴 노선 신규 취항…"31년 만 국적사 취항"
- 안전·위생 잡은 가열식 가습기 드웰러,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 베이비 브레짜·잇섭·네이버, 이른둥이 치료 환경 개선 위해 젖병세척기 기부
- 크래프트브로스, ‘순간의 감정’ 담은 라이프 위스키 2종 출시
- AI 콘텐츠 자동 생성 플랫폼 ‘톡탁’ 글로벌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2DB손해보험, 2025 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 3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 4한국타이어, ‘2025년 해외투자진출 유공 포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 5풀무원식품 대표에 천영훈…풀무원, 임원 10명 승진 인사
- 6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론칭
- 7교보생명, 청각장애 아동과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 개최
- 8하나은행, 재단법인 바보의나눔과 유산 기부 활성화 MOU 체결
- 9에어프레미아, 美 워싱턴 노선 신규 취항…"31년 만 국적사 취항"
- 10안전·위생 잡은 가열식 가습기 드웰러,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