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산소LED돔’ 2차 홈쇼핑 30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19-12-30 08:43:07
수정 2019-12-30 08:43:07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간다. 자이글은 30일 오전 10시 45분 CJ 티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2차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정에서 산소LED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산소 전문 브랜드 자이글에서 런칭한 뷰티브랜드 제품으로 돔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 얼굴, 목, 상체와 하체 등 전신관리가 가능하다.기술적으로도 경쟁력이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국가에서 인증한 KC인증 통과와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시험 83가지를 통해 효과가 입증됐다. 그동안 LED마스크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됐던 저온 화상 및 청결도에 대한 문제도 돔 형태의 디자인으로 해소했다. 지난 26일 방영된 1차 방송에서도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고, 이미 산소LED돔을 구매한 소비자들 역시 높은 제품 만족도를 나타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 기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경품 차량 증정…EV 시리즈 전달
- 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 엑소텍, 창고 자동화 로봇 일일 100만 회 이상 토트 운반 달성
- S-OIL,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9년 연속 1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2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3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4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5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6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7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8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 9기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경품 차량 증정…EV 시리즈 전달
- 10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