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 “이엠넷, 디지털 마케팅의 숨은 강자”
증권·금융
입력 2020-01-21 08:41:28
수정 2020-01-21 08:41:28
서정덕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IBK투자증권은 21일 이엠넷에 대해 “디지털 마케팅의 숨은 강자”라며 투자의견과 목표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
박용희 연구원은 “동사의 동사의 주가수익비율(PER, Price Earnings Ratio)은 시장의 무관심 속에 경쟁사대비 50~100% 할인 거래 중이지만, 2019년 사상최대 실적과 2020년 영업레버리지 추가 확대 기대 등을 전망한다”고 밝히며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 지속과 단가 상승, 도쿄 올림픽으로 일본 자회사 실적 큰 폭 개선, 수익기반 변화”를 근거로 제시했다.
박 연구원은 “2018년 이후 고객군 변화로 시장 성장률을 상회하는 부분과 올해 일본 자회가 매출 성장률이 50%에 달하는 부분, 마진율의 추가적 개선과 청산가치를 고려할 때 현 영업가치가 반영되지 않고 있는 저평가 상태”라며 투자 포인트를 진단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경석 두나무 대표 "버블은 진화의 통과의례…기와체인·월렛으로 글로벌 확장"
- 카카오뱅크, 오는 14일 새벽 전산 시스템 정기 점검 예고
- NH투자증권, 부동산아카데미 ‘해외부동산 Insight Tour’ 개최
- 키움증권, 우리아이 자립계좌 함께 키움 이벤트
- [부고] 김기훈(NH투자증권 SME부 부장)씨 부친상
- 신한금융, 韓·日 금융협력 세미나… 전환금융·디지털 채권 논의
- NH농협은행, 재생에너지 확대 위한 직접전력거래계약(PPA) 체결
- 코스피 시총 지각변동…조·방·원이 상위권 꿰찼다
- '신뢰 위기' 새마을금고, 행안부 감독 한계 도마에
- 금융당국 역대급 조직 개편…금융권 혼란 속 분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8종 전시·시식으로 도민 관심 끌어
- 2SSG닷컴, 스타벅스-로우로우 협업 상품 출시
- 3세븐일레븐, 한도초과 간편식 시리즈 판매 100만개 돌파
- 4신세계百, 강남점에 3D 니트웨어 'CFCL' 팝업스토어 운영
- 5현대百 한섬, 태국서 패션쇼 개최…“동남아 시장 진출”
- 6현대로템, 美 윈드리버와 철도차량 설계 고도화
- 7한화에어로·방위산업보호협회,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선정
- 8서울랜드, '애니페스타' 개최…애니·코스프레·웹툰 한자리
- 9마이링크, '2025 AW 베트남'서 글로벌 제조 DX 솔루션 경쟁력 입증
- 10일산대교 무료화 또다시 도마에…“실질적 대안 시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