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20주년 맞이해 브랜드 필름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0-03-31 11:50:10
수정 2020-03-31 11:50:10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31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브랜드 필름을 통해 주택 시장을 선도해온 래미안의 주거 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한다.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순간들을 보여준다.
래미안은 최근 브랜드를 출시한 지 20주년을 맞이했다. 또 지난 5년간 자취를 감췄던 주택 정비사업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00년 탄생한 래미안은 국내 최초 아파트 브랜드다. 그동안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앞장섰다. 그 결과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 등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래미안의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