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6-14 15:29:06
수정 2020-06-14 15:29:06
이민주 기자
0개
10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시원한 오비라거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비라거 355ml 제품 12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쿨러백은 시원한 블루 컬러에 오비라거의 시그니쳐 캐릭터인 ‘랄라베어’의 익살스런 모습으로 디자인 됐으며 내부는 방수 코팅 원단 등의 소재를 사용해 보냉성을 높였다.
오비라거 브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 예고된 무더위에 소비자들이 오비라거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쿨러백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비맥주는 홈술과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비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보다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가진 정통 라거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패키지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맛이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제품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신규 TV 광고 영상 ‘오, 부드럽(Love)다’ 편을 주요 방송채널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