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원-수자원공사,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포인트 전달식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12-04 15:35:33 수정 2025-12-04 15:35:33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협력거래 기업 근로자에 1억8000만원 지원

최홍준(오른쪽) 한유원 백화점사업단장과 김희웅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혁신처장이 한유원 목동 사옥에서 열린 중소기업 복지 개선을 위한 동반성장 포인트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수자원공사]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한유원)과 한국수자원공사는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한유원 목동 사옥에서 중소기업 복지 개선을 위한 동반성장 포인트 전달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한유원과 한국수자원공사는 지난 2020년부터 협력 중소기업의 경영난을 극복하고 대·중소기업 간 복지격차 해소를 위해 ‘K-water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몰 포인트 지원사업’에 함께 협력하며 상생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홍준 한유원 백화점사업단장, 김희웅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혁신처장이 참석했다. 현장에서 한유원과 한국수자원공사는 협력‧거래 중소기업 임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몰 포인트 1억8000만원을 전달하기로 결의했다.

동반성장몰은 한유원이 운영하는 상생형 복지 플랫폼으로,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소상공인에게는 판로를 지원하고 참여기업 임직원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쇼핑몰이다.

포인트를 지급받은 협력 중소기업 임직원은 동반성장몰 내에서 이를 현금처럼 사용해 우수 중소기업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태식 한유원 대표이사는 “이번 동반성장몰 포인트 전달은 중소기업 복지 수준 향상과 함께 동반성장몰에 입점한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동반성장몰 제품력 강화와 구색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 개선, 만족도 제고에 꾸준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수빈 기자

q00006@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