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갯골생태공원·오이도박물관 등 SNS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0-06-26 14:44:06
수정 2020-06-26 14:44:06
설석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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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시흥도시공사(이하 공사)는 공원레저팀에서 운영 중인 ‘갯골생태공원, 배곧한울공원, 선사유적공원, 오이도박물관’을 대상으로 지난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스타그램, 이하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해당 시설에 방문한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인 SNS에 인물이나 풍경 등이 담긴 방문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연관 장소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홍보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3일 추첨제로 진행하고 상품은 시흥 브랜드 상품인 해로ㆍ토로 인형 또는 열쇠고리, 갯골소금으로 장소별로 10명씩 총 4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기념품은 택배로 발송될 예정이다.
정동선 사장은 “우리 공사가 운영하는 공원과 박물관에 찾아주신 시민들을 위해 이벤트 대상 시설을 1곳에서 4곳으로 확대한 만큼, 여러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또 그러한 즐거움이 다양한 곳에 전파돼 국민에게 사랑받는 사업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oaqui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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