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글로우픽 어워드 9관왕 수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홀리카 홀리카는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9관왕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리뷰와 평점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순위를 공유하는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19년 12월부터 2020년 5월까지의 기간 동안 등록된 37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선정했다.
홀리카 홀리카의 알로에 99% 수딩젤은 6년 연속, 굳세라 수퍼 세라마이드 미스트와 피스매칭 12구 섀도우 팔레트는 3년 연속, 하드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하트크러쉬 글로우틴트 에어, 래쉬코렉팅 마스카라, 퓨어에센스 마스키시트 아보카도, 메이크업 선 크림, 굳세라 수퍼 세라마이드 크림인 세럼은 올해 첫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알로에 99% 수딩젤’은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이 99% 함유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진정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에 달한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칫솔을 닮은 브러쉬가 특징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에도 번짐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색조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계속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