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日 진출 7개월…매장 1,000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0-09-08 15:23:31
수정 2020-09-08 15:23:3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세화피앤씨 모레모가 론칭 7개월만에 일본 오프라인 판매점 수 1,000개를 돌파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는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일본의 '돈키호테' 84개점과 '샹브르' 91개점, 'ZAGZAG' 70개점, '스기약국' 25개점, '선드럭' 50개점에 새롭게 론칭해 일본내 오프라인 판매점 수가 1,000개를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지난 2월 일본 '로프트'(LOFT) 124개 매장에 론칭하면서 일본시장에 진출한 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과 H&B스토어, 뷰티편집샵 등 일본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는 20여 대형 유통채널에 잇따라 입점하게 돼 7개월만에 817% 늘어난 1,013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매출부진을 겪고 있는 가운데, 7개월만에 20여 메이저 유통채널, 전국 1,000여 매장에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을 공급하게 된 점은 고무적이다"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12월 연이어 오픈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12월 연이어 오픈
- 2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3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4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5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6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7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8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9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10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