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린검사 ‘귀검’ 및 ‘명도전각’ 업데이트 진행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4일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과 신규 1인 던전 ‘명도전각’을 라이브 월드에 업데이트했다.
린검사 신규 각성 계열 ‘귀검’은 악귀를 소환해 함께 전투를 펼치는 마검사다. 악귀와의 연계를 통해 자신을 강화하거나 적을 구속하는 플레이를 보여준다. 이용자는 악귀를 소환해 피해 및 상태이상 면역을 적용 받거나, 소환 후 명령 무공을 통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신규 1인 던전 ‘명도전각’에서는 어검의 현신 ‘무명’이 등장한다. ▲입문 ▲일반 ▲숙련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문 난이도는 동료와 함께 공략할 수 있다. 일반 및 숙련 모드 공략 시, 랭킹에 등재된다. 보스를 공략하거나 랭킹에 등재되면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라이브 월드에서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에 참여해 ‘고속성장 이용권’, ‘귀검 각성 지원 패키지’, ‘성장 지원 패키지’ 등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던전의 유혹’은 미션을 완료해 장미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장미를 사용해 ‘의협의 광석 상자’,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홍문수 결정’, ‘적심린’, ‘천하쌍세 문양’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도전 3종을 일정 횟수 완료하면 추가 보상으로 ‘귀장’ 의상과 ‘진솔’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