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주거 콘셉트 제시한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올 상반기 중 서울서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지난해 12월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에 선보인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경험 공간인 ‘드림하우스’를 올 상반기 중 서울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DL이앤씨 측에 따르면 드림하우스 오픈 이후 홈페이지에는 11만여명의 신규 방문자가 유입된 것으로 집계됐으며,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이 가능한 상황에서 오픈 후 현재까지 계속해서 예약 마감을 기록하며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기존 주거 공간의 개념을 깬 다채로운 공간 구성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다양한 주거 콘셉트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앞장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하우스는 전면 업그레이드된 e편한세상의 주거 철학과 기술력을 담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작년 12월 공개됐다. e편한세상은 단순한 거주 기능을 넘어 휴식, 업무, 문화생활, 건강관리까지 모든 것이 해결되는, 꿈이 실현되는 집과 그 안에서 누리는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실제 이곳에서는 점차 다층화되고 있는 집의 가치와 공간 가치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가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게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 공간을 선보인다.
20~60평대 총 세 가지 타입의 유니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 및 최근의 사회적 이슈를 반영한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수납을 강화한 대형 현관 팬트리,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세탁존 등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적용한 특화 공간과 더불어 편의성, 효율성을 높인 히든 공간, 더욱 확장된 부부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이 꾸며져 있다.
또 집 안에서도 바깥 자연환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테라스 및 발코니 설계 등을 통해 외부 환경이나 사회적 이슈에 제약 없이 내 집에서 자유롭게 영화감상, 캠핑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주거 문화도 제시한다.
여기에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조경의 가치에 걸맞게 프리미엄 조경 콘셉트인 ‘드포엠 가든(dePOEM Garden)’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드포엠 가든은 DL이앤씨와 e편한세상의 앞 글자를 딴 이니셜인 “de”와 e편한세상 조경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시적인(POEM) 경험을 함축적으로 결합한 합성어다. 조경을 집에 대한 로망이 완성되는 공간으로 만들고, 이를 통해 시적인 경험을 선사한다는 e편한세상의 철학과 방향성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드림하우스에서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는 10m 길이의 멀티미디어 공간 ‘드리밍 터널’,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시뮬레이션 영상 체험존 ‘드림하우스 프리쇼’, 총체적인 브랜드 경험이 어우러진 소셜 공간 ‘드림 라운지’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에 한 해 ‘마이 드림하우스’ 프로모션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 고객이 거주하는 거실, 방, 욕실, 주방 등 주거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 해주는 서비스로 당첨자에 한해 단 하나뿐인 꿈의 집을 선사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드림하우스는 부산에서 3월 7일까지 운영을 마무리 한 뒤 올해 상반기 중에는 서울에서도 오픈을 이어갈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브랜드 중심 편의점 강화”…이마트24,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n24’ 확대
- 삼양라운드스퀘어, 유튜브 시상식서 '베스트 브랜드 경험' 부문 수상
- 교촌치킨, 중국 항저우에 ‘청베이 완샹청점’ 신규 개점
- 롯데마트·슈퍼, 충주 재배 ‘레드 탄금향’ 운영 확대
- 가스공사, ‘사랑의 연탄 나눔’ 진행…연탄 3만5,000장 지원
- 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美 즉석밥 시장 확대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45억원 규모 물품 기탁
- HD현대, 자율운항 3단계 상용화 앞당긴다
- 신세계百 강남점, 연 매출 3조원 돌파…“리테일 혁신 이어갈 것”
- 모델솔루션, ‘산업기술 R&D 종합대전’ 참가…"AR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기업도시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 추진
- 2“노브랜드 중심 편의점 강화”…이마트24,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n24’ 확대
- 3삼양라운드스퀘어, 유튜브 시상식서 '베스트 브랜드 경험' 부문 수상
- 4교촌치킨, 중국 항저우에 ‘청베이 완샹청점’ 신규 개점
- 5강원랜드, 중국대사관과 손 잡고 유커 취향 저격 나선다
- 6롯데마트·슈퍼, 충주 재배 ‘레드 탄금향’ 운영 확대
- 7가스공사, ‘사랑의 연탄 나눔’ 진행…연탄 3만5,000장 지원
- 8코리아둘레길 전구간 개통 기념, 릴레이 레이스‘해파랑700K’전개
- 9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美 즉석밥 시장 확대
- 10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45억원 규모 물품 기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