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경남 거제에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본격 분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DL이앤씨가 경남 거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지상 34층의 8개동, 전용면적 84㎡A 746세대, 84㎡B 238세대, 99㎡ 126세대, 99㎡PH 3세대 등 총 1,11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이버로 운영된다. 이에 DL이앤씨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설·부동산 분야에서 전문화된 실감형 기술(Immersive Tech)을 제공하는 집뷰(ZIPVIEW)의 VR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는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 최상층에 조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가 가장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미세먼지 등으로 외부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거제 앞바다의 아름다운 풍광을 내려다볼 수 있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단지 내에 마련되기 때문이다.
e편한세상의 기술과 철학이 집약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하우스도 적용됨은 물론 노천탕을 품은 고급 사우나시설 등 앞서 유로아일랜드에서 호평 받은 바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는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5월 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10일에 발표되며 11일~17일 당첨자 서류접수를 거친 후에 21~27일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DL이앤씨 분양관계자는 “거제를 넘어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단지를 거제 시민분들께 제공해 드리기 위해 DL이앤씨의 기술과 노하우를 e편한세상 거제유로스카이에 아낌없이 적용했다”며 “이미 올해초부터 거제 분들은 물론 전국에서 분양 정보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쏟아지고 있어 청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 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 LIG넥스원, 국방 'AI 자동 협업 기술' 개발 나서
- 韓경제, 20년째 '저성장'…"메가 샌드박스 도입해야"
- KAI 자회사 KAEMS, 글로리아 항공과 업무협약
- KG그룹 소액주주연대, 대통령실에 탄원서 제출…“주주가치 훼손 의혹” 제기
- 헤어케어 브랜드 ‘큐어모넨트’, 대만 톱스타 마비스와 협업
- 스위비 자보티카바 주스, 현대백화점 입점
- 주한영국문화원, 컴퓨터 IELTS 수험생 대상 특별 재시험 혜택
- 뉴로핏, 공모가 1만4000원 확정...경쟁률 1087.6대 1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S효성 조현상, 김건희 특검 소환 통보 받아…"부실기업 투자 아냐"
- 2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오픈
- 3식약처, 지난달 101개 의료제품 허가…우울증 디지털의료기기 최초 허가
- 4LIG넥스원, 국방 'AI 자동 협업 기술' 개발 나서
- 5밸로프, 글로벌 게임 플랫폼 'VFUN' 쿠폰 시스템 도입
- 6조용익 부천시장, BIFAN 성료 밝혀
- 7오산시 '아동언제나돌봄서비스' 본격운영 나섰다
- 8유정복 인천시장, 인구정책 대통령 표창 수상
- 9안산시, 한양대 ERICA 영재교육센터 관심 집중
- 10최정규 인천교통공사 사장, 폭염 속 현장점검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