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킨케어 라인 '로즈 에센스’ 중기부 브랜드K 3기 선정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에센스’가 2021년 브랜드K 3기 뷰티 분야에 선정됐다.
중소기업 벤처부가 주관하는 브랜드K는 분야별 전문가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특히 최종 선정된 제품은 중기부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국가대표 공동 상표를 부여한다.
브랜드K 3기에 선정된 시크릿키는 제품 기술력과 해외 진출 잠재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래드로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대한민국 혁신대상, 월드클래스 중견 강소기업 대상, 하이서울브랜드 100만불 수출탑 등에 꾸준히 선정되며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시크릿키의 ‘로즈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유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로즈 에센스’는 2년간 ‘브랜드K’제품으로 활동하며 체험 평가단 활용 홍보,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용매장 입점 등의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수출 바우처, 수출상담회, 한류 행사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 사업도 지원받을 예정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브랜드K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성과 우수한 상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의 명성에 맞게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2'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3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4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5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 6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이수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 설명회’ 개최
- 7수성구, ‘보행자의 날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펼쳐
- 8수성미래교육재단, ‘미래를 여는 수성고교 박람회’ 개최
- 9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근로자 차별 해소·보호에 적극 나선다
- 10영남대 학생들, ‘2025 자율주행 경진대회’ 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