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킨케어 라인 '로즈 에센스’ 중기부 브랜드K 3기 선정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에센스’가 2021년 브랜드K 3기 뷰티 분야에 선정됐다.
중소기업 벤처부가 주관하는 브랜드K는 분야별 전문가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특히 최종 선정된 제품은 중기부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국가대표 공동 상표를 부여한다.
브랜드K 3기에 선정된 시크릿키는 제품 기술력과 해외 진출 잠재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래드로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대한민국 혁신대상, 월드클래스 중견 강소기업 대상, 하이서울브랜드 100만불 수출탑 등에 꾸준히 선정되며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시크릿키의 ‘로즈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유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로즈 에센스’는 2년간 ‘브랜드K’제품으로 활동하며 체험 평가단 활용 홍보,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용매장 입점 등의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수출 바우처, 수출상담회, 한류 행사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 사업도 지원받을 예정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브랜드K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성과 우수한 상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의 명성에 맞게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안암병원,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전시회·음악회 개최
- 얼굴은 푸석, 피로, 체중 증가…'갑상선호르몬' 부족 때문일 수도
- 고령층, 독감 백신 효과 크게 떨어져…"'면역 노화' 고려한 백신 접종을"
- 대웅 ‘마이크로니들’ 흡수율 주사제 대비 80%…약물 전달 효율 입증
- 길리어드 CAR-T 치료제 '예스카타주' 식약처 허가
- 간암 수술도 로봇으로…서울아산병원, 로봇 간절제술 100례 달성
- 이대서울병원 ‘스마트 콜센터’ 구축…“상담 통화, 모두 텍스트로”
- 수술 후 마약성 진통제 줄이고 회복 앞당기는 'ERAS 프로그램'
- 아이디언스-앱티스, ‘이중 페이로드 ADC’ 공동 개발
- 자생한방병원, “퇴행성 척추질환에 ‘태반 추출물 약침’ 효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취업문 두드리는 청년들, 대구 북구에서 글로벌기업 멘토 만난다
- 2의성군, 제조업체 대상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안전보건 컨설팅 지원
- 3의성군, 디지털트윈 기반 스마트재난안전관리 플랫폼 구축 착수보고회 개최
- 4의성군 춘산면 옥정4리, ‘양성평등 꽃피움 마을’ 현판식 개최
- 5의성군, 사상 첫 예산 1조원 돌파… 4회 추경 예산안 1조 1252억 원 편성
- 6경북도, 고수온극복 새로운양식 기술 개발 추진
- 7안동청소년문화센터, ‘안동에 캠프 ONNA!’ 성료
- 8안동시, 2025 안동 무궁화 축전(祝典) 개최
- 9안동시 안부살핌 우편서비스, 위기가구 생명 살렸다
- 10민병덕 "MBK 홈플러스 인수에 6000억 이상 공적자금 투입…엄중 수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