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킨케어 라인 '로즈 에센스’ 중기부 브랜드K 3기 선정

젠피아(대표 정진오)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 에센스’가 2021년 브랜드K 3기 뷰티 분야에 선정됐다.
중소기업 벤처부가 주관하는 브랜드K는 분야별 전문가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특히 최종 선정된 제품은 중기부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국가대표 공동 상표를 부여한다.
브랜드K 3기에 선정된 시크릿키는 제품 기술력과 해외 진출 잠재력을 인정받은 코스메틱 브래드로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대한민국 혁신대상, 월드클래스 중견 강소기업 대상, 하이서울브랜드 100만불 수출탑 등에 꾸준히 선정되며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시크릿키의 ‘로즈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와 프로방스 장미꽃 수 함유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결 개선 및 빠른 생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로즈 에센스’는 2년간 ‘브랜드K’제품으로 활동하며 체험 평가단 활용 홍보, 홍보물 제작, 국내외 전용매장 입점 등의 홍보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수출 바우처, 수출상담회, 한류 행사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 사업도 지원받을 예정이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브랜드K에 선정돼 글로벌 시장성과 우수한 상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의 명성에 맞게 지속적인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크릿키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로템, IEC 62443 사이버보안 인증 획득…글로벌 경쟁력 강화
- 2김정환 대표 "한국 영화 투자, 미래 신화가 될 것 믿는다"
- 3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 4S-OIL, 마포 지역사회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5KT, 국내 첫 UAM 실증사업자 지위 획득
- 6기재부, '유류세 인하' 2개월 연장 발표…인하율은 "소폭 축소"
- 7하나은행, 3분기 누적 '은행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 8“담을수록 남는 장보기”…홈플러스,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지속
- 9"AI로 물류 혁신"…현대글로비스, ‘로지스틱스 세미나’ 개최
- 10KT, 해킹 피해자 '위약금 면제'…"전체 가입자 면제 조치는 추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