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어반비스타·라클래시다에 신규 BI 적용
경제·산업
입력 2021-08-12 11:29:23
수정 2021-08-12 11:29:23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3분기 입주 예정인 단지 2곳에 래미안 신규 BI(Brand Identity)를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이달 입주를 시작하는 부천 송내 래미안 어반비스타와 9월 입주 예정인 서울 삼성동 래미안 라클래시다. 래미안 어반비스타는 최고 지상29층 8개동 총 831세대 규모이고, 래미안 라클래시는 최고 35층 7개동 679가구 규모의 단지다.
새로운 래미안 BI는 기존 BI가 가지고 있던 고유한 색상과 형태는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 래미안 신규 BI는 기존 BI와 같이 래미안 고유의 3선과 색상은 유지하되, 래미안 한자표기(來美安)를 영문표기(RAEMIAN)로 변경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지난 5월 ‘Life Companion’이라는 래미안의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래미안이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을 넘어 고객의 일상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