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펩시제로콤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8-24 09:08:08
수정 2021-08-24 09:08: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설탕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는 트렌드에 발 맞춰 롯데시네마가 제로 칼로리 음료 메뉴 확대에 나섰다.
롯데시네마는 ‘펩시제로콤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펩시 제로슈거(M) 2잔’과 ‘반반팝콘(L) 1통’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음료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에서 탄산음료가 포함된 모든 콤보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음료를 ‘펩시 제로슈거’로 선택 시 기존 미디움 사이즈의 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제공받을 수 있다.
펩시 제로슈거 음료는 올해 5월 전국 롯데시네마 도입 이후, 지난 7월의 월매출이 전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펩시 제로슈거의 매출 비중은 전체 음료 기준 6% 내외, 탄산음료 기준으로는 매출의 11%를 차지하고 있으며, 비중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지난 2월 팝콘 오일의 포화지방 함류량을 20%정도 저감하는 등 건강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저칼로리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향후에도 지속적인 건강 신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