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펩시제로콤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8-24 09:08:08 수정 2021-08-24 09:08:08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시네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설탕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는 트렌드에 발 맞춰 롯데시네마가 제로 칼로리 음료 메뉴 확대에 나섰다. 

롯데시네마는
펩시제로콤보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펩시 제로슈거(M) 2 반반팝콘(L) 1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음료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다롯데시네마에서 탄산음료가 포함된 모든 콤보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은 음료를 펩시 제로슈거로 선택 시 기존 미디움 사이즈의 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제공받을 수 있다

펩시 제로슈거 음료는 올해 5월 전국 롯데시네마 도입 이후지난 7월의 월매출이 전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현재 펩시 제로슈거의 매출 비중은 전체 음료 기준 6% 내외탄산음료 기준으로는 매출의 11%를 차지하고 있으며비중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지난 2월 팝콘 오일의 포화지방 함류량을 20%정도 저감하는 등 건강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칼로리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향후에도 지속적인 건강 신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