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정훈과 함께한 ‘Thank유 1004챌린지’ 성황리 종료
문화·생활
입력 2021-08-31 17:22:28
수정 2021-08-31 17:22:28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이 어느덧 2개월이 지났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유 1004챌린지’, ‘Thank유CC 영상 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7월부터 오는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다.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인 ‘Thank유 1004챌린지’는 참여자가 소비한 유제품과 하트 또는 수화로 ‘U’를 만들어 사진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행복의 가치를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챌리지이다.
이번 챌리지에는 지난 2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2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포터로 참여했으며 8월말 기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0여명, 공식 유튜브채널 구독자 700명 등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확산되고 있다.
[사진=연정훈과 함께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특히 지난 7월에는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는 홍보대사로 개그맨 문세윤이 첫 주자로 나섰으며, 8월에는 배우 연정훈이 동참했다. 오는 9월에는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홍보대사로서 ‘Thank유 1004챌린지’에 나선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간 '내부통제 제도 운영사례 공유회' 개최
- 2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3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4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5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6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7중소기업중앙회
- 8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9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10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