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정훈과 함께한 ‘Thank유 1004챌린지’ 성황리 종료
문화·생활
입력 2021-08-31 17:22:28
수정 2021-08-31 17:22:28
정의준 기자
0개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이 어느덧 2개월이 지났다고 밝혔다.
‘Thank 유 캠페인’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유 1004챌린지’, ‘Thank유CC 영상 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으로 7월부터 오는 11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다.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인 ‘Thank유 1004챌린지’는 참여자가 소비한 유제품과 하트 또는 수화로 ‘U’를 만들어 사진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행복의 가치를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챌리지이다.
이번 챌리지에는 지난 2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2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포터로 참여했으며 8월말 기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0여명, 공식 유튜브채널 구독자 700명 등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확산되고 있다.
[사진=연정훈과 함께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특히 지난 7월에는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는 홍보대사로 개그맨 문세윤이 첫 주자로 나섰으며, 8월에는 배우 연정훈이 동참했다. 오는 9월에는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홍보대사로서 ‘Thank유 1004챌린지’에 나선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