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 ‘Thank유 캠페인’ 9월 홍보대사로 나선다
한국유가공협회, 배우 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캠페인’ 론칭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9월 홍보대사로 배우 연우가 참여했음을 밝혔다.
최고의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출신 배우 연우는 ’바람피면 죽는다‘, ’라이브온‘ 등 드라마 주연으로 성공적인 연기자로의 변신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연우는 7월 개그맨 문세윤, 8월 배우 연정훈에 이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연우는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청소년,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및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체력이 떨어질 때 초코우유를 섭취하며 체력상승 및 당이 충전되는 느낌이다. 초코우유를 가장 사랑한다고 한다”며 “최근 자주 섭취하는 유제품 중 그린요거트는 장을 건강하게 하고 왠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유제품에 대한 사랑을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Thank 유 캠페인‘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