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 ‘Thank유 캠페인’ 9월 홍보대사로 나선다
한국유가공협회, 배우 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캠페인’ 론칭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9월 홍보대사로 배우 연우가 참여했음을 밝혔다.
최고의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출신 배우 연우는 ’바람피면 죽는다‘, ’라이브온‘ 등 드라마 주연으로 성공적인 연기자로의 변신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연우는 7월 개그맨 문세윤, 8월 배우 연정훈에 이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연우는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청소년,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및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체력이 떨어질 때 초코우유를 섭취하며 체력상승 및 당이 충전되는 느낌이다. 초코우유를 가장 사랑한다고 한다”며 “최근 자주 섭취하는 유제품 중 그린요거트는 장을 건강하게 하고 왠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유제품에 대한 사랑을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Thank 유 캠페인‘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