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 ‘Thank유 캠페인’ 9월 홍보대사로 나선다
한국유가공협회, 배우 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캠페인’ 론칭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9월 홍보대사로 배우 연우가 참여했음을 밝혔다.
최고의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출신 배우 연우는 ’바람피면 죽는다‘, ’라이브온‘ 등 드라마 주연으로 성공적인 연기자로의 변신을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연우는 7월 개그맨 문세윤, 8월 배우 연정훈에 이어 ‘Thank 유 캠페인’의 관심과 이슈를 확산하고 국산 유제품의 소비촉진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도사 역할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연우와 함께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연우는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청소년,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 및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체력이 떨어질 때 초코우유를 섭취하며 체력상승 및 당이 충전되는 느낌이다. 초코우유를 가장 사랑한다고 한다”며 “최근 자주 섭취하는 유제품 중 그린요거트는 장을 건강하게 하고 왠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유제품에 대한 사랑을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Thank 유 캠페인‘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