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튜버 도세율, 맛있는 크레이프케이크 브이로그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1-09-19 12:00:00
수정 2021-09-19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모바일 게임과 브이로그 영상을 소개하는 1년차 신입 유튜버 도세율이 ‘Thank유CC 영상공모전’ 영상을 통해 유제품과 같이 즐길 수 있는 크레이프케이크 요리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소개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유제품 소비장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에 참가한 도세율은 “유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의 레시피를 나눔을 하고 싶어 우유로 크레이프를 만들게 되었다”며 “요리 하는 과정에서 위험할 수 있으니 어린 친구들은 부모님과 함께 요리하시길 추천한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