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유튜버 도세율, 맛있는 크레이프케이크 브이로그 소개
문화·생활
입력 2021-09-19 12:00:00
수정 2021-09-19 12:00:00
정의준 기자
0개
모바일 게임과 브이로그 영상을 소개하는 1년차 신입 유튜버 도세율이 ‘Thank유CC 영상공모전’ 영상을 통해 유제품과 같이 즐길 수 있는 크레이프케이크 요리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소개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유제품 소비장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에 참가한 도세율은 “유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의 레시피를 나눔을 하고 싶어 우유로 크레이프를 만들게 되었다”며 “요리 하는 과정에서 위험할 수 있으니 어린 친구들은 부모님과 함께 요리하시길 추천한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