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하는 언니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의 노래 선보여
‘Thank유CC 영상공모전’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한 영향력 전파
노래, 안무 커버와 같은 다재다능한 모습과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뮤지컬하는 언니들’이 뮤지컬 그리스 OST ‘summer night’을 우유를 주제로 개사한 ‘summer milk’ 영상을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선보였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흥겨운 뮤지컬 영상을 공개한 ‘뮤지컬하는 언니들’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뮤지컬이 생소한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만들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며 한국에 숨어있는 멋진 뮤지컬 배우님들을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고, 뮤지컬 배우들도 더 넓은 시장에서 활동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Thank 유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