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하는 언니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의 노래 선보여
‘Thank유CC 영상공모전’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한 영향력 전파
노래, 안무 커버와 같은 다재다능한 모습과 함께 뮤지컬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뮤지컬하는 언니들’이 뮤지컬 그리스 OST ‘summer night’을 우유를 주제로 개사한 ‘summer milk’ 영상을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선보였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흥겨운 뮤지컬 영상을 공개한 ‘뮤지컬하는 언니들’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뮤지컬이 생소한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만들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며 한국에 숨어있는 멋진 뮤지컬 배우님들을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고, 뮤지컬 배우들도 더 넓은 시장에서 활동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Thank 유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