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디아시아, 미스터붐박스 비트박스 세계대회 유치 지원사격

에듀텍 기업 알앤디아시아가 전세계 비트박스 문화 성장을 위해 올 12월 19일 유튜브 생중계로개최되는 ‘BEATBOX TO WORLD LIVE(2021 BTWL)’ 온라인 세계대회에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2021 BTWL’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특히30개국이 넘는 다양한 국가의 플레이어들이 참여,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는 기존의 국내에서 진행되었던 대회와는 다르게 다양한 쇼 유치로비트박스 문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쇼를 선보일 계획으로 퍼포먼스 프로그램과 공연 예술이 진행되며, 매니아층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새로운 신선함을 전달할 전망이다.
메인 협찬사인 알앤디아시아는 대회 주최사인 씨에이비브라더스와 함께 비트박스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알앤디아시아가 만든 에듀버스 속에서 비트박스 스타별로 가상 교육의 장을 열고, AI 및 Big Data 음성 분석, 코칭 기술 등을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매력적인 메타버스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기할 계획이다.
또한 비트박스 월드라는 커뮤니티 공간에서 각 국의 비트박스 팬들이 글로벌하게 교류하고, 이벤트와 소규모 대회를 통해 비트박스 문화를 공유하는 장이 펼쳐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알앤디아시아 관계자는 “비트박스 문화는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문화발전을 위해 개최하려는 모습을 보면서 분명히 한 시대를 장악할 수 있는 장르의 가능성이 보인다”며 “비트박스는 전세계 MZ세대 사회와의 상생과 더불어 재미있고 다양한 교육문화가 될 것이라며 비트박스 문화에 최대한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강 세균 ‘푸조박테리아’, 대장암 예후 악화시킨다
- 거스러미 뜯는 버릇 있다면 ‘조갑주위염’ 주의하세요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정남진 장흥 물축제 화려한 개막…무더위 날리는 '물의 향연' 펼쳐져
- 2남원시립예술공연장 '청아원' 개관…"시립예술단 새 도약 발판"
- 3소비쿠폰 닷새 만에 신청률 72%…6.5조 원 지급
- 4장수군, 장계·계남 공공임대주택 사업 본격화…2028년 준공 목표
- 5순창군, '민원처리 알림톡' 서비스 도입…군민 소통 더 빠르게
- 6임실군-영동군, 고향사랑기부로 자매결연 도시 간 '우애' 재확인
- 7장수군, 여름 휴가철 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실시
- 8김건희 특검, 함성득 조사…‘공천 개입 의혹’ 관련
- 9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연히 지금, 우리다
- 10메타, 오픈AI 출신 자오셩자 수석과학자로 임명…“초지능 AI 이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