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라이프, ‘코끼리 비데’ 출시기념 공영쇼핑 론칭방송 진행
비데 제조업체 ‘에이스라이프’가 신제품 ‘코끼리 IPX5’ (이하 코끼리비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 공영쇼핑 론칭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끼리 비데’는 생활방수 5등급의 방수와 터치식 조작부, FULL 스테인리스 노즐, 건조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노즐의 경우 오물이 잘 묻지 않고 부식에 강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FULL 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했으며, 세정 또는 비데 기능 사용 후에는 노즐 안심 세척을 통해 즉시 자동으로 노즐 세척수가 나와 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급 내장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사이즈와 설치 방법만 확인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연약한 어린이의 피부를 위해 수압•건조 세기가 조절되는 ‘어린이 기능’, 쾌변 기능, 마사지 기능 등으로 사용의 편의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코끼리비데’는 코끼리처럼 내구성 좋고 품질력을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출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관점과 의견을 상당 부분 반영했다”며 “공영쇼핑과 함께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기능은 프리미엄 기능을 더한 코끼리 비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영쇼핑 첫 론칭은 28일 방송 예정이며, 공영쇼핑 몰에서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2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3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4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5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6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7‘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8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9"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10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