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MZ세대와 영포티 겨냥한 ‘필데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1-25 12:01:11
수정 2021-11-25 12:01:11
정의준 기자
0개
명품 오픈마켓 필웨이가 블랙프라이데이의 기세를 몰아 필데이(FEEL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필데이 행사는 1일 1인기 브랜드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이다.
프라다를 시작으로 아미, 오프 화이트, CP 컴퍼니와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디올, 보테가 베네타, 구찌, 발렌시아가 등 2주간 열리는 필데이는 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는 MZ세대와 젊은 감각을 소유한 영포티(Young Forty)를 겨냥한 브랜드들의 할인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올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상품과 브랜드로만 엄선하여 한정 수량 특가전을 구성했다”라며 “매일 오픈되는 특가와 적립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핑 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