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MZ세대와 영포티 겨냥한 ‘필데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1-25 12:01:11
수정 2021-11-25 12:01:11
정의준 기자
0개

명품 오픈마켓 필웨이가 블랙프라이데이의 기세를 몰아 필데이(FEEL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필데이 행사는 1일 1인기 브랜드 한정 수량 할인 프로모션이다.
프라다를 시작으로 아미, 오프 화이트, CP 컴퍼니와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디올, 보테가 베네타, 구찌, 발렌시아가 등 2주간 열리는 필데이는 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는 MZ세대와 젊은 감각을 소유한 영포티(Young Forty)를 겨냥한 브랜드들의 할인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올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상품과 브랜드로만 엄선하여 한정 수량 특가전을 구성했다”라며 “매일 오픈되는 특가와 적립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핑 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