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1-26 09:18:21
수정 2021-11-26 09:18:21
정의준 기자
0개

NHN위투가 운영하는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Incase)가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멤버십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인케이스는 애플과 지난 2007년부터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애플의 맥북 신규 라인업인 MacBook M1 Pro와 AirPods 3세대 출시에 맞춰 에어팟 케이스 및 맥북 보호를 위한 ICON 슬리브, Compact 슬리브, 하드쉘 케이스가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또한 맥북 및 테크 제품 보호를 위한 ICON 백팩, CITY 백팩, A.R.C 테크팩 가방 시리즈 할인과 더불어 카메라 전문가를 타겟한 가방 시리즈 DSLR 슬링 팩 등 300여 종의 테크 액세서리는 할인판매 한다고 설명했다.
인케이스 관계자는 “이번 한 해 가장 사랑받은 고품질의 테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자 했다”며 “국내 A/S가 가능한 공식 제품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케이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