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유 캠페인 콘서트’, 오는 3일 유튜브 생중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한 ‘Thank유 캠페인’ 5개월의 여정의 마무리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한 ‘Thank 유 캠페인‘의 5개월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Thank유 캠페인 콘서트’를 오는 3일 온라인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Thank유 캠페인’은 유제품 소비인증으로 행복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Thank유 1004챌린지’와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들을 통해 우리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려주는 ‘Thank유 CC영상공모전’ 그리고 63명의 스타가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유제품 착한 소비’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Thank유 1004챌린지’는 공식 인스타 채널의 팔로워가 7천명 이상 확대되었으며, 착한 유제품 소비 제스처 챌린지 이벤트에 5천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ARS기부로 약 1800만원이 모금되 ‘땡유1004장학금’으로 기부됐다.
또한 지난 7월 개그맨 문세윤을 시작으로 8월 배우 연정훈, 9월 모모랜드출신 배우 연우, 10월 아이돌그룹 펜타곤 홍석, 11월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홍보대사로 참여해어 국산 유제품 소비확산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Thank유 CC영상공모전’의 역시 총 조회 수 4백만 이상과 좋아요 9만 이상을 기혹 착한 유제품 소비촉진 홍보를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했다.
많은 관심을 모은 ‘Thank유 산타클로스’는 박보영, 이민호, 걸스데이 유라 등 63명의 스타와 7개 유업체가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을 통해 총 2,852명, 약 2800만원이 모금되어 ‘Thank유1004장학금’으로 기부됐으며, ‘땡유 1004 빨간상자’ 나눔사업으로 총 8천만원이 모금되어 유업체에서 기부하게 되었다.
이번 ‘Thank유 캠페인 콘서트’는 ‘미스트롯2’에서 주목 받은 개그맨 김명선, 트롯가수 김다나, 트롯가수 성민지가 결성한 트롯 걸그룹 ‘미스티’가 사회와 축하공연을 준비 했으며, ‘Do 4 Me’로 뜨겁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펙스(EPEX)가 축하공연과 강원석 시인과 경기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하는 마음 따뜻한 콜라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Thank유 캠페인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