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유 캠페인 콘서트’, 오는 3일 유튜브 생중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한 ‘Thank유 캠페인’ 5개월의 여정의 마무리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는 국산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한 ‘Thank 유 캠페인‘의 5개월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Thank유 캠페인 콘서트’를 오는 3일 온라인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Thank유 캠페인’은 유제품 소비인증으로 행복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Thank유 1004챌린지’와 재미있고 기발한 영상들을 통해 우리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려주는 ‘Thank유 CC영상공모전’ 그리고 63명의 스타가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유제품 착한 소비’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Thank유 산타클로스’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됐다.
‘Thank유 1004챌린지’는 공식 인스타 채널의 팔로워가 7천명 이상 확대되었으며, 착한 유제품 소비 제스처 챌린지 이벤트에 5천명 이상이 참여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ARS기부로 약 1800만원이 모금되 ‘땡유1004장학금’으로 기부됐다.
또한 지난 7월 개그맨 문세윤을 시작으로 8월 배우 연정훈, 9월 모모랜드출신 배우 연우, 10월 아이돌그룹 펜타곤 홍석, 11월 브레이브걸스 유나가 홍보대사로 참여해어 국산 유제품 소비확산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Thank유 CC영상공모전’의 역시 총 조회 수 4백만 이상과 좋아요 9만 이상을 기혹 착한 유제품 소비촉진 홍보를 통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했다.
많은 관심을 모은 ‘Thank유 산타클로스’는 박보영, 이민호, 걸스데이 유라 등 63명의 스타와 7개 유업체가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을 통해 총 2,852명, 약 2800만원이 모금되어 ‘Thank유1004장학금’으로 기부됐으며, ‘땡유 1004 빨간상자’ 나눔사업으로 총 8천만원이 모금되어 유업체에서 기부하게 되었다.
이번 ‘Thank유 캠페인 콘서트’는 ‘미스트롯2’에서 주목 받은 개그맨 김명선, 트롯가수 김다나, 트롯가수 성민지가 결성한 트롯 걸그룹 ‘미스티’가 사회와 축하공연을 준비 했으며, ‘Do 4 Me’로 뜨겁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펙스(EPEX)가 축하공연과 강원석 시인과 경기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하는 마음 따뜻한 콜라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Thank유 캠페인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