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17일 홍보관 개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세원투자건업과 ㈜우원산업은 강남 대치동에 공급하는 고급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홍보관을 이달 17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카이튼 대치는 지하 3층 ~ 지상 15층 및 지하 3층 ~ 지상 12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 5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55㎡ 44실·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카이튼 대치는 삼성로와 역삼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지이자, 강남 정중앙인 대치사거리에 들어선다.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청담대교·영동대교·성수대교 등을 이용하면 강북 지역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또한, 인근 테헤란로를 통해 업무 밀집지역인 잠실-역삼-교대 등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동부간선도로·경부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선릉역 및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한티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향후 인근 삼성역에 GTX-A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국내 교육 1번지로 통하는 대치동에 조성되는 만큼,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곡초를 비롯, 대명중, 휘문중, 진선여중, 단국대 사대부중, 휘문고, 진선여고 등 강남 8학군이 인접해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부는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 요소를 적용, 가시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내부는 오피스텔의 경우 전실 복층형 설계를 도입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고, 도시형 생활주택 역시 실사용 면적을 늘리는 평면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생활공간 곳곳에는 ‘불탑’, ‘몰테니’, ‘밀레’, ‘조르다노’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제공된다.
특화 커뮤니티 및 주거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가구 및 호실별로 제공되는 전용 창고인 프라이빗 스토리지를 비롯, 피트니스 센터·골프라운지·미팅룸 등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 발레파킹·하우스키핑·세탁·라이프케어·펫 캐어·방문세차 등 주거서비스도 선보인다.
카이튼 대치는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주거시설로 공급되며, 자금조달계획서가 필요없고, 전매 제한도 미적용된다.
‘카이튼 대치’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일원에 마련된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장류축제, 전북 대표 축제 위상 재확인…4년 연속 최우수
- 2남원시의회, 시민 건강 지킨 맨발걷기 실천가들 표창
- 3신한은행
- 4iM금융, 밸류업 연계 인사·조직개편…CSO·CFO 분리
- 5김철우 보성군수, 재난안전 '그랜드슬램' 달성…"군민 안전 최우선"
- 6iM금융지주·iM뱅크
- 7KB국민은행, 성장금융추진본부·금융사기예방Unit 신설
- 8KB금융, CIB 컨트롤타워 신설…생산적 금융 전면에
- 9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10고창모양성제, 3년 연속 전북도 대표축제 ‘최우수’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