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17일 홍보관 개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세원투자건업과 ㈜우원산업은 강남 대치동에 공급하는 고급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홍보관을 이달 17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카이튼 대치는 지하 3층 ~ 지상 15층 및 지하 3층 ~ 지상 12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 5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55㎡ 44실·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카이튼 대치는 삼성로와 역삼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지이자, 강남 정중앙인 대치사거리에 들어선다.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청담대교·영동대교·성수대교 등을 이용하면 강북 지역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다. 또한, 인근 테헤란로를 통해 업무 밀집지역인 잠실-역삼-교대 등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동부간선도로·경부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선릉역 및 수인분당선 환승역인 한티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향후 인근 삼성역에 GTX-A 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국내 교육 1번지로 통하는 대치동에 조성되는 만큼,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곡초를 비롯, 대명중, 휘문중, 진선여중, 단국대 사대부중, 휘문고, 진선여고 등 강남 8학군이 인접해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부는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 요소를 적용, 가시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내부는 오피스텔의 경우 전실 복층형 설계를 도입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고, 도시형 생활주택 역시 실사용 면적을 늘리는 평면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생활공간 곳곳에는 ‘불탑’, ‘몰테니’, ‘밀레’, ‘조르다노’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제공된다.
특화 커뮤니티 및 주거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가구 및 호실별로 제공되는 전용 창고인 프라이빗 스토리지를 비롯, 피트니스 센터·골프라운지·미팅룸 등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 발레파킹·하우스키핑·세탁·라이프케어·펫 캐어·방문세차 등 주거서비스도 선보인다.
카이튼 대치는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주거시설로 공급되며, 자금조달계획서가 필요없고, 전매 제한도 미적용된다.
‘카이튼 대치’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일원에 마련된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